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6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3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성인 되고나선 기모 스타킹 신고도 치마 못 입겠음 한겨울엔... 고딩 땐 걍 스타킹에 짧은 교복 치마 입고 댕겼는데... 어떻게 그랬지...?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똥꼬치마에 스타킹만 신고 어떻게 다녔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심지어 그 때 검스도 안 신었음 맨다리 아님 살색만 신었는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젊을때라..난 22살까지도 치마에 스타킹에 코트 입고 -10도에도 나갔음 ㅎㅎ 얼죽아 얼죽코였는데 지금은 안얼어죽을추위에도 패딩으로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맨다리에 치마입고 나갈때도 많았음 미쳣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인정…지금 생각하면 ㄹㅇ광기야 지금 절대못해 편하고 따뜻한게 최고임ㅜ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난 패딩도 안입고 조끼위에 맨투맨 입고 다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8살인데 지금도 광기로 살스에 치마입고다녀… 건강을 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때도 거의 바지수준의 레깅스 신었엌ㅋㅋㅋ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가 끓었던 청춘이었으니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겨울에도 스타킹 안신던 칭구.. 찐광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아직도 그게 제일 신기함 중고딩때 한겨울에 스타킹 치마...뭐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어케그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나때는 롱패딩 유행도 아니였어서
맨날 숏패팅이욨눈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겨울에도 살스만 신었는데 그리고 생각보다 다닐만했음ㅋㅋㅋㅋ 진짜 어려서 그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타킹도 안신었는데 그때의나 어떻게 다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난 패딩도 잘 안 입고 다녓엇음.... 지금은 롱패딩 없인 못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기모스타킹 절대 안신음 무조건 살스
미쳤었나 아니면 몇년새 추워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롱패딩도 안 입고 살았는데 지금은 기모바지입고 롱패딩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기모스타킹도 아니고 살스에 치마 입고 다녔었다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무조건 체육복바지 입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지어 겨울에 기모도 안 신고 다녔는데.. 어케 다녔지 진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걍 맨살로 다님 패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학교가 따뜻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치마 어케 입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바지입어도 개추움..진짜 난 기모스타킹도아니고 살색스타킹이였는데 살아있는에 행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진짜 ㅋㅋ 산독기 그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심지어 살스신고 다님 어케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찐 젊음이란게 이런거였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기모 후드집업으로도 꽤 오래 버텼음.. 지금은 좀만 추워지면 패딩부터 찾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들 대단하다
난 체육복 바지만 입고 댕겼는데 치마입는 날은 좀 꾸미고 싶은 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모스타킹 신으면 애들이 놀려서 무조건 커피색스타킹 신었는데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리면 좀 덜 추운것 같음 우리지역 고딩들 아직 후집 후리스 입고 다니더라 어른들은 최소 경량패딩 입는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얼마전 강추위 왔을때 롱패딩입고 덜덜 떨고있는데 옆에 중학생 치마에 살스에 숏패딩 입고있는거 보고 감탄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땐 그게 가능한 거 같아 진심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심지어 맨다리로 다님ㅋ 맨날 의자에 스타킹 다 찢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무조건 살색스타킹 고집하고 심지어 그땐 롱패딩 유행 전이라 숏패딩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나는 그렇게 입는게 넘 싫었는데 졸업하자마자 생활복 생기는 거 보고 넘 짜증났음ㅋㅋㅋㅋ 빠른이여서 더 그랬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긍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심지어 난 스타킹 신기 귀찮아서 종종 맨다리로 나갔는데 어케 버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중딩때부터 절대로 스타킹 안신고 맨살로 다녔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래도 교복바지도 있었어서 버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거슨 10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심지어 기모 안신고 얇은거 신음... 엄마는 따뜻하게 기모입어라 하는데 기개 미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ㄹㅇ 광기 그 자체.. 겨울에 스타킹도 안신고 치마만 입고 돌아다님 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미친듯 역시 젊은게 좋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그때 어떻게 다녔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그때도 추위 엄청타서 맨날 체육복 얹어입었다가 벌점받았던 기억이 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큐ㅠㅠ난 스타킹 대신
히트텍 입고 다녔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학생때 그렇다쳐도 와 성인되고 나서 어찌 다녔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82 9:0156124 9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85 8:3445332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145 9:4317131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1 12:2821125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52 10:2712595 0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8:45 l 조회 1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
18:45 l 조회 1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8:45 l 조회 20
심심한 인프제 궁물 받아요
18:45 l 조회 5
근데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눈?찍으면
18:44 l 조회 5
결혼 안 할거라던 사람들 연애하면 생각 바뀐다는거 진짜야?1
18:44 l 조회 13
나 정도면 마운자로 맞는거 합리적인 선택이겠지?
18:44 l 조회 9
직장경험 많은 익들아 ㅠㅠㅠ도와줘…
18:44 l 조회 6
왜케 중요공지가 다같이 공유가 안되지
18:44 l 조회 6
엽떡 기본당면 진리인데 나만 좋아함 ㅠㅠ
18:44 l 조회 4
러브버그 시즌인가
18:44 l 조회 3
저녁메뉴 골라주라 제발,,
18:44 l 조회 6
4-5년 째 연애 공백기 있는 사람 나야 나
18:44 l 조회 8
생리만하면 왜이렇게 예민해지냐
18:43 l 조회 2
중등 교사인데 애들이 쌤 20대 초반이죠 막 이럼1
18:43 l 조회 14
나 심한 결벽증이라 애인 만들고 싶다가도 힘들다1
18:43 l 조회 6
무려 직경 15짜리 렌즈 꺼봤슈👁️w👁️/ 1
18:43 l 조회 20
공시 붙을 것 같은데 부모님 반응이...3
18:43 l 조회 24
주식으로 돈벌었는데도 묘하게 현타오네…1
18:4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