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좋아서 연락하고 밥먹자하고
금요일에 보기로 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연락을 멈출 수가 없더라
어제도 잘 시간 넘겨서 자야한다고 겨우 사정하고 잤음
분위기는 좋은 것 같은데
보기도 전에 연락 너무 많이하는 건 좀 그런 것 같은데
또 연락에 안 맞춰주면 관심 없다고 오해할까봐 걱정
|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좋아서 연락하고 밥먹자하고 금요일에 보기로 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연락을 멈출 수가 없더라 어제도 잘 시간 넘겨서 자야한다고 겨우 사정하고 잤음 분위기는 좋은 것 같은데 보기도 전에 연락 너무 많이하는 건 좀 그런 것 같은데 또 연락에 안 맞춰주면 관심 없다고 오해할까봐 걱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