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54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60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만 더 크면 좋을텐데.....
진짜 성격 짱좋고 책임감있고
성향가치관 잘맞에 결혼하면 좋을 남자인데
170이 안됨ㅠ.... 걍 같이있음 넘 편안하고
단점이 키 밖에없음....
난 체격좋은 사람이 취향이였는데
얼굴 성격에 반했거든..
둘다 서른중반인데 헤어지면
후회할거같고 근데 아쉽다..
이거 계속 생각날까...아님 정신차려야겠지?
20후반부터만 댓 남겨주라ㅠ

12

대표 사진
둥이138
반대로 남편이 다른거 다 좋은데 나이가 아쉽다고 하면 똑같이 마음상할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170 안되면 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난 키 작으면 잠자리 상상했을 때 몸이 도저히 안 설레서 못 만남 , , 중학생 느낌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나 스물다섯이긴 한데.. 인생에서 가장 사랑했던 사람 키 때문에 정떨어져서 헤어지자 했는데 진짜 두고두고 후회했어
키가 중요힌 것도 맞지만, 냉정하게 생각했을 때 이 사람보다 키도 크면서 모든 게 괜찮은 남자? 찾기 진짜 어려워
그럼 더욱 더 후회될걸
키라는 단편적 요소에 너무 파묻히지마
나도 결국 저 사람 헤어지고 187 되는 남자 만났는데.. 키 빼곤 전 사람이 다 월등히 좋았어서 만족도가 높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난 내년에 딱 서른인데 나같음 결혼함 세상엔 키보다 더 중요한 게 넘나 많음(진지.) 키가 작은 걸 상쇄할만큼의 큰 장점이 있다면 키 정도는 버려도 됨.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으로 외적인 건 3년 가지만 내적인 건 30년 간다잖아!!!!! 조만간 곧 결혼 가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음.. 어렵긴하다 이제 키하나와 다른 모든 조건을 두고 무게질해봐야지 뭐.. 키하나가 다른조건들보다 더 거슬리면 힘든거고 그래도 다른조건이 먼저 보이고 키가 좀 걸리는거면 만나는 거고. 근데 둘 다 30대 중반이면 사실 더 이상 더 좋은 조건의 사람 찾기가 힘들어 지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사바사지 근데 난 키 넘 중요함ㅋ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키만 작으니까 너 만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키 크면 좋긴 하지 근데 .. 키가 전부는 아니니 나는 만나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근데 걸리면 헤어지는 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내 친구 고딩때부터 키 180 넘는 남자만 만난다 주의였는데 (유일하게 키만 보는 애였음) 성실하고 가정적이고 돈 잘 버는데 170 안되는 남편 만나서 애 낳고 깨 볶고 잘만 산다 30대 중반이면 내 또래인데 급할 나이 아님? 애 생각있으면 더더욱 미루면 안될거고 그 다음 남자가 현재 상대 조건 다 맞추고 키까지 크다는 보장이 있을리가 없잖아 정신차려 너 혼기 꽉 채웠음.. 나도 결혼 준비중인 현남친한테 아쉬운 거 왜 없겠니 근데 과연 상대라고 너를 백퍼 만족해할까? 결혼은 현실이야 조건 다 갖춘 남자한테까지 여태 키 타령하는 거 보면 솔직히 철 덜든 것 같아보임 그 나이쯤 되면 내적 가치가 얼마나 뛰어난 건지 알고도 남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난 키작은 남자 만났는데 너무 좋아했지만 항상 키 때문에 거슬렸음 헤어질 때까지 그건 어쩔 수 없더라 결국 덩치큰 184만나는데 밖에서 든든하고 둘만 있어도 좋고.. 근데 30대 중반이면 키까지 큰 사람 찾기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30중반에 키까지 완벽한 본문같은 남자가 쓰니에게 또 나타날거같아...?? 중반이면 ㄹㅇ 끽하면 후반 금방이야.... 나도 30대이지만 내 나잇대에서 완벽한 남자 찾기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내 애한테 미안할거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체격은 어떤데 나 키작아도 체격 크고 덩치크면 괭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ㅋㅋ그런 생각하면 헤어지는게 무조건 맞음.. 평생 따라다닐걸 더 늦기전에 서로를 위해 정리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나 슴여섯이고 본문이랑 또옥같이 다좋고 결혼감인 남자라서 흐린눈하고 사귀었는데 한달만나고 키때문에 헤어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170은 적어도 되어야 된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하 .... 근데 170 안되는건 좀 ......... 내기준에서는 너무 걸림요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헤어져야됨 벌써부터 이런 생각 있으면 그게 평생 나 스스로를 갉아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나는 유전적 요소가 너무 중요해.. 아이를 낳을 생각이라면 키도 유전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근데 뭐 앞으로 더 알아가면서 단점 분명 있을 텐데 벌써 키 단점도 보이면 못 만나쥐..ㅋㅋ
난 유전 생각해서 키작남 안 만남..
차라리 솔로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다갖을수없지
난 키만 단점이면 안고 갈거야
찐 그런남자 없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키도 안아쉬운 남자는 30전에 이미 여자들이 다 채갑니다~~

아직 안팔린 남자들도 30중반 여자 안만나요

맘에 안드는건 알지만 현실을 직시해야됨

다른좋은남자 만나라는 댓글들.. 다 쓴이한테 책임안져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미안한데 키가 안 되니까 쓰니랑 사귄다는 생각도 한 번 해봐야함 키만 되면 완벽한 남자는 찐 육각형이라 골라서 결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키컸으면 너랑 안만났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진짜 좋아하면 상대방 단점도 안보인다고 하잖아 안좋아해서 그런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나도 키작은 사람 만나봤는데 같이 다니면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에 나오는 쌍둥이 난쟁이 같이 보여서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애 낳을 생각이면 ㄴㄴ 애 안가질거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30대 중반이면 솔직히 쓰니가 꽤 예뻐서 경쟁력 있거나 결혼 안 해도 굳이 상관 없으면 이번엔 관두라고 할 것 같고...그런 거 아니면 무조건 계속 만나보라고 하고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170안되는 건 심하긴 하네 난 키 너무너무 중요해서 쓰니입장 공감됨 키작으면 솔직히 이성으로 안 느껴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170 안되는 건 진짜 고민될만 하다
그 와중에 키 작으니 널 만나는 거라면서 은근 내려치는 댓글들은 어이가 없넹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난 내가 키가 작아도 170은 넘어야 남자로 보이더라.. 안넘으면 시작도 안해서 고민안해봤는데 만약에 내입장이라면 단점이 딱 키뿐이라면 내가 지금 나이에 어디서 저런사람을 만날수있을까 생각하면서 만나기도 할거같고 한편으로는 이미 거슬리기 시작했다는건 내가 빨리 식을 이유라고 생각해서 헤어질거같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서른중반인데 나같으면 그냥 만날듯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134 10:5813584 0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57 06.25 14:4531899 0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52 06.25 16:5110514 0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35 5:227491 0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27 06.25 17:154465 0
연애중 남자가 나 만만하게 보는거 같아?
14:40 l 조회 3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2
14:37 l 조회 8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5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6
14:26 l 조회 63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38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37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7
14:17 l 조회 52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0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3
14:04 l 조회 44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8
14:02 l 조회 58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4
13:51 l 조회 4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144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90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74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3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3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