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만 더 크면 좋을텐데.....진짜 성격 짱좋고 책임감있고
성향가치관 잘맞에 결혼하면 좋을 남자인데
170이 안됨ㅠ.... 걍 같이있음 넘 편안하고
단점이 키 밖에없음....
난 체격좋은 사람이 취향이였는데
얼굴 성격에 반했거든..
둘다 서른중반인데 헤어지면
후회할거같고 근데 아쉽다..
이거 계속 생각날까...아님 정신차려야겠지?
20후반부터만 댓 남겨주라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만 더 크면 좋을텐데.....진짜 성격 짱좋고 책임감있고 성향가치관 잘맞에 결혼하면 좋을 남자인데 170이 안됨ㅠ.... 걍 같이있음 넘 편안하고 단점이 키 밖에없음.... 난 체격좋은 사람이 취향이였는데 얼굴 성격에 반했거든.. 둘다 서른중반인데 헤어지면 후회할거같고 근데 아쉽다.. 이거 계속 생각날까...아님 정신차려야겠지? 20후반부터만 댓 남겨주라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