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68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야구 T1 LCK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5년안에 우승 목표, 팀전력은 5~6위 정도

무조건 극단적으로만 뽑아야됨

실링픽은 터지면 리그 폭격 후 메이저 진출 완전가능 대신 육성 난이도 어렵고 안 터지면 2군에서도 못써먹음

플로어픽은 신인때부터 무조건 주전먹고 투수면 4~5선발급 정도됨 대신 이미 어느정도 완성형이라 더 크긴 힘듦

자리 걸고 노빠꾸 도박 vs 안전빵

대표 사진
신판1
신인은 1... 우승전력은 틀드나 퐈로 채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
지금 투수풀 괜찮으니 2군 밥 많이 먹고 잘 커다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4~5선발이면 완전 갠찬은데???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4~5선발 보장되는것도 힘들어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 4~5선발 하나 키우는 것도 못하는 구단이 있어요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안전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2 성적이면 20인에도 묶인다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지금 팀전력이 5-6위면 무조건 안전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플로어픽으로 우승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어차피 육성 못해서 우리 팀에서 안터질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철웅이처럼 되고 싶은데 철웅이 뭐가 달라진거같아..? 8
16:46 l 조회 52
파니들 티켓베이 이용해? 안해? … 21
16:42 l 조회 85
와 오늘 시라카와감자씨 두산 상대로 선발이네
16:39 l 조회 40
자다 깼는데 약간 솜씻너 됨
16:38 l 조회 56
혹시 문학 우이락.. 7
16:35 l 조회 72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6
16:33 l 조회 359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8
16:30 l 조회 28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13
16:22 l 조회 252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154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7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303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514
걍 맞는데 스조가 엠바고 깬 것 같기도 3
16:16 l 조회 432
내일 와일스 선수 등판이라 언론엔 저렇게 말하는건가10
16:15 l 조회 588
대체 날 어디까지 머쓱하게 만들 셈임?
16:14 l 조회 126
이게 뭐야...
16:13 l 조회 81
정보/소식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37
16:11 l 조회 3050
히우라 빼고 데이비슨인거야?2
16:11 l 조회 221
1이닝밖에 못먹어주는 선발투수 vs 영원히 주자랑 같이죽는 4번타자19
16:05 l 조회 162
아니 방금 소식봣는데4
16:05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