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847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짝] 짝사랑 고민상담 해드립니다
36
1년 전
l
조회
367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4/12/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하게 댓글 ㄱㄱ
둥이1
저여 짝인지 쌍인지 헷갈려
1년 전
글쓴둥이
흠.. 썸인가? 싶엇던 결정적인 대화나 사건 있었을까여?
1년 전
둥이1
음 중간에 서로 아는 지인이 있었는데 특정 사건이나 질문이 있어서 ㅔ헷갈려요ㅠ
1년 전
글쓴둥이
무슨 일이 잇엇길랭? 말해부앙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글쓴둥이
기다림... ㄹㅇ기다림 뿐이야 이거는... 그럼 덜 바쁘거나 둥이가 엄청 보고 싶을 때 알아서 연락 올거임 백.퍼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글쓴둥이
아... 거기에 답장은 안 오고 끝난 상태인 거야?
1년 전
둥이3
제대로 차여버렸는데 ㅜㅜ 근데 전연애에 너무 데어서 당분간은 연애하고 싶지 않다고 한 것도 있었고... 계속 미안하다고 했어 공적으로는 계속 만나야 하는데 아무렇지 않게 대하면 다시 연락 올 수도 있을까??
상대도 나한테 호감은 있었다고 했었어!
1년 전
글쓴둥이
올 수는 있지만 난 그거 기다리는 것보단 친구로 지내면서 옆에서 난 전애인 그 나쁜 사람보다 더 나은 사람이고 잘 해줄 수 있디<< 이걸 어필해보는 거 추천할게 자존심 좀만 굽히고 한 3-4개월 꾸준히 해봐 약간 바라는 대가 없이 내가 좋아서 하는거다, 이 뉘앙스로... 더군다가 상대가 어느정도 호감이 있다면 백퍼 먹힘 언젠간!! 난 그렇게 해서 잘됐던 적 있어! 보장한다 ㄹㅇ루
1년 전
둥이3
근데 걔가 친구로는 계속 잘 지내고 싶다고 했었는데 내가 친구로도 못 지내겠다고 해서 이제 연락도 안 해 사적으로는 ㅠ 저 어필도 오늘 내가 마지막으로 했는데 완전 강경하게 거절 당했어...... 당분간은 조용히 있는 데 좋을까?
1년 전
글쓴둥이
ㅇㅇ 한 2주 정도만 딱 참고 있어봐 그 다음에 “나 마음 정리했다. 우리 친구로도 다시 잘 지내보자” 이렇게 쿨하게 연락해봐 너가 진짜 잘해보고 싶다면 잠깐 마음 아프고 친구로 지내는 거 힘들어도 참아내봐야 함!! 대신에 상대가 저절로 플러팅하기 전까진 절대 어필하지 말고 진찌 ‘좋은 사친’으로만 지내!! 99% 먹히는 방법이니까 꼬옥 참고해봐!!!
1년 전
둥이3
나 하나만 더 물어볼게!! 진짜 근데 얘랑 나랑 진도도 다 나가고 2달간 같이 거의 동거하다시피 하기도 했었거든...... 그래서 내가 친구로도 못 지내겠다고 한 건데 이럴 경우에도 먹힐 수 있을까?...
1년 전
글쓴둥이
3에게
씁... 솔직히 그 상대방 인성 별로인 거 같고 좋은 애인감 아닌 거 같고 먼저 친구로 지내잔 말을 했다는 점에서 어장일 확률이 높네.... 이런 경우면 말이 좀 바뀌지 그냥 내가 좋은 사람이란 걸 어필하고 호9같이 굴어서 죄책감 주는 작전보단 차라리 한두달 딱 연락 끊어봐 혹시 모르니까 차단은 하지 말고... 공적인 자리에서 만난다 했지? 그것도 그냥 멀어지려 해봐 그 다음에 연락해보자... 사실 다른 둥이였다면 말렸을 마음이지만, 난 이해한다 쓰레기여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 마음... 그니까 잘됐음 좋겠다 당장 뭐가 어떻든... 내 말 무슨 말인지 알겠징??
1년 전
둥이3
글쓴이에게
웅 알겠어 ㅠㅠㅠ 노력해 볼게 고마워 진짜루 오늘 차인 거라 너무 힘들다 🥲
1년 전
글쓴둥이
3에게
에이 괜찮어~~ 너무 맘 상해하지 마!! 진짜로 친구가 돼야해 우린 이제부터... 두 달동안 다른 친구들 많이 만나고 일 열심히 하다보면 금방 지나가!! 그리고 둥이는 할 만큼 다 했으니까 후회 할 것두 없지!! 알겠징??😉
1년 전
둥이3
글쓴이에게
웅!! 고마워 ㅠㅠㅠㅠ 🫶🏻
1년 전
글쓴둥이
3에게
🍀🍀🍀
1년 전
둥이4
내가 좋아하던 애랑 어쩌다 사이 안 좋아져서 손절하고 지냈는데(내가 걔 좋아한단 건 내가 말해서 걔도 알아) 시간이 많이 지나고 내 친구한테 나한테 이제 악감정 없고 얼굴 잘 볼 수 있을 거 같다고 했대
그거 듣고 용기 생겨서 연락 몇 번 했는데 할 때마다 읽씹하고 답 안 하고(할말 없게 보낸 게 아니라 내가 질문하는 상황에서도 읽씹) 무시하는데 친구한테 거짓말한 걸까? 아님 걍 지인으로도 두기 꺼리는 건가? 귀찮아서? 아직도 좋아할 거라 생각해서 선 긋는 건가? 마음을 모르겠어 예의없게 느껴져서 정떨어지고 나도 더이상 연락 안 하니까 완전 끊기긴 했어...
1년 전
글쓴둥이
와 내가 고등학교 때 좋아했던 애랑 개똑같은 사람이다... 근데 걔의 경우에는 지 자존심 세우느라 그랬던 거거든? 혹시 둥이의 그 사람도 좀 나쁜여자/나쁜남자 스타일이야?
1년 전
둥이6
대외활동 가서 좋아하게 된 사람이 있는데
첫 활동하는 날에만 대화해보고
그 뒤로는 대화 못했다가 최근에 어쩌다보니
밥 먹는 자리가 비슷해서 대화 약간 했었는데
5개월 정도의 텀이 있었는데도 나랑 대화했던거
기억해주고, 생각하는게 바른 사람이라는게 느껴져서 그 전까지는 이건 아니다 하면서 나 스스로
선그었었는데 요즘 자꾸 이 사람이 생각나서
너무 힘들어
내가 좋아한다는걸 인지하니까
사소한거에도 자꾸 의미부여 하게 되는데
어짜피 이 짝사랑 안이루어질 것 같아서 속상해
1년 전
글쓴둥이
흠,, 왜 안이루어질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둥이6
그 사람이랑 같은 조원들 중 한 명이랑
같이 인생네컷 찍어서 올렸어서
난 가망 없어보여
1년 전
글쓴둥이
아... 그럼 이건 어때?
1. 연락처 알고 있다면 친해지고 싶다고 연락해보기
2. 1-2주정도 연락하다가 그 조원 분이랑 친해보이던데 둘이 썸타냐고 떠보기
3. 대답에 따라 덥을지 말지 결정!
지금 접기엔 너무 아까워ㅜㅜ
1년 전
둥이6
그래도 한 번은 연락 해보는게 좋겠지...?
사실 소문이 너무 빨리 퍼지더라고... 그래서 사실 포기할까 했지만 그래도 약간 고민 해봐야겠다
내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1년 전
글쓴둥이
6에게
웅웅!! 응원할게 내가 진짜루💕💕
1년 전
둥이7
과 후배고 내가 남익이야. 이번 학기에 처음 만나서 일주일에 한 번씩 볼 일이 있었는데 처음엔 별 생각 없다가 내가 서서히 좋아한 케이스거든. 근데 그래서 그런지 처음에 내가 완전 찐친 모드로 전여자친구 얘기하고 편하게 장난치고 틱틱대고 그랬어서 내가 자기를 친한 동생 정도로만 생각하는 줄 알 것 같아. 어느 순간부터 술자리에서나 평소에 만날 때 눈도 되게 자주 마주치고 나한테 잘생겼다는 얘기를 돌려서?(친구가 잘생겼대요 뭐 이런식..) 몇 번 얘기하고 스토리 좋아요도 주고 받고 했단 말이지.... 근데 최근 들어 얼굴 안보고 하다보니까 아예 끊겼어ㅜ 담달부터 다시 볼 일이 있는데 다시 조금씩 다가가볼까? 표현을 더 해볼까? 아니면 나한테 아예 마음이 뜬 걸까.....어렵다 참고로 상대는 인프피야
1년 전
글쓴둥이
흠... 내 친구중에도 인프피 여자애들 많은데 걔넨 플러팅을 ㄹㅇ 안 하고 걍 망부석처럼(...) 기다리기만 하거든? 그만큼 인프피 꼬시려면 엄청 적극적으로 나가야 함. 일단 잘생겼단 소리 전해준 거 보면 둥이가 못생겼다 생각하지는 않는 거 같은데 솔직히 이 친구 꼬시는 건 여기만 봐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 봄,, 그때 만날 때 꾸안꾸로 딱 이쁘게 하구 가서 이전이랑은 좀 다르게, 적당히 이성적인 텐션을 보여줘봐
난 여익이고 대학 선배랑 썸탔을 때 설렜던 포인트들 몇 개 알려주자면
1. 좀 듬직한? 오빠스러운? 모습 보여줄 때(특히 인프피라면 더 좋아할듯)
2. 사소한 스킨십.. 손잡기 이런 거 절대 ㄴㄴ 머리 쓰다듬기? 정도? 근데 뭐든 느끼하게 말고 털털하게, 편안하게
3. 다시 연락 시작하기.. 그 만난 날 집에 잘 들어갔어? 이거부터 시작해서 연락 자연스럽게 늘려가봐 그리고 일상 사진 같은 거 많이 보내봐
4. 스토리 답장 3일에 한 번 보내기. 하루이틀 말고 딱 3-4일. 이정도가 적당해 근데 이제 어느날엔 유머 같은 스토리에 ㅋㅋㅋㅋㅋ이런 것만 보내고 또 어느날은 셀카에 잘 나왔다고 답장하고 뭐 이런 식?
왤케 길게 말했지...? 읽기 힘들겠다.. 그래도 읽어두면 분명 도움 될거임!! 더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봥
1년 전
둥이8
매일 연락하는 친구사이야 알고지낸지는 1년 정도고 걔는 여자한테 인기많은 타입 + 상대한테 마음 없어도 쉴 틈 없이 플러팅하는 타입 + 나랑 있으면 뭔가 뚝딱거리고 눈 못 마주침
1.내가 눈 좋아한다니까 눈 내렸으면 좋겠다 눈사람 만들자길래 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안좋아하는 사람이었음
2.상대가 회사에서 간식 받았다길래 내가 그거 먹고 싶다니까 다음에 만날때 주겠대 그래놓고 몇주째 안가지고 오길래 내가 왜 안가지고 왔냐 물으니까 다른 간식도 받았는데 같이 주려고 모아뒀다 집에 가져다두면 가족들이 먹을까봐 회사에 두는데 우리가 언제 만날지 몰라서 못 챙겨오겠다 회사에서 간식 사수할라고 얼마나 노력하는데 라고 함
3.너는 약속 잡을때 연락이 너무 느리다고 니 답올때까지 기다린다고 함 근데 내가 나 요즘 연락 빠르지 않아? 이러니까 평소에는 안세봐서 모른다 이럼 ㅋ
4.내가 좀 짜증내면 걔가 잘못한거라도 미안하다고 함 근데 자기가 여자한테 좀 약한거 같다 화를 못 내겠다라고도 함
5.여자애한테 고백 받았다 진지하게 받아줄까? 물어보고 평서에 나한테 친구랑 전화 중이라 했던게 알고보고 상대한테 고백한 여자애였고 그 여자애한테 플러팅 같은 걸 한게 아니고 평소에 우리가 하는 대화랑 똑같이 했는데 왜그러냐고 물어봄
6.약속 나가면 장소 옮길때 마다 알려줘 근데 매번 이러는건 아니야 밤 9시에 끊갸서 담날 아침에 연락할때도 있음
7.매주 만남 근데 거의 내가 만나자고 해 대신 다음에 어디 가자 저기 가자 말하는건 거의 상대
상대는 그냥 나를 친한친구로 생각해서 이런거 같지..? 🥹
1년 전
글쓴둥이
엉... 근데 이제 약간의 유사연애 감정도 있는듯 ㅜ 그런 애들 생각보다 되게 많음... 듣기만 해도 답답하다 둥이 심정도 그렇겠지..? 에휴 근데 난 저기서 내가 고백 해봤었는데 잘 안 풀렸었어 저게 한 1-2년 계속되다보면 엄청 외롭거나, 아니면 갑자기 둥이가 눈에 들어오는 시기가 있을거애 그냥 그때까지 지금추러 짱친 모드를 유지하는 게 최선임..ㅜㅜ
1년 전
둥이8
근데 또 걱정되는게 초반에는 내가 쟤를 진짜 친구로만 봐서 밖에서 엮어도 철벽쳤고든? 걔는 허허 웃기만 했고 또 상대가 어떤 사건을 막으려고 나를 좋아한다고 했다고도 함 그때는 진짜 그 사건을 막으려고 걔가 저 말을 했다고 생각하고 넘겼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걔가 나를 좋아했던거 같기도 해 ..🥹
이런 경우에도 찐친 모먼트 이어가면 다시 내가 눈에 들어올라나..?
1년 전
글쓴둥이
ㅇㅇ다시 그렇게 지내보면 괜찮을듯?? 망설일 거 없어 보임!! 도전해부와
1년 전
둥이8
우왕 ~~~
고민 들어줘서 고마워 ~~
중간에 걔가 여친 생기면 어쩔 수 없지만 지금처럼 친구로 지내야겠다 고마웡 ♥♥
1년 전
글쓴둥이
8에게
웅웅!! 화이팅🎀🥹
1년 전
둥이9
같은 과 선배인데 좀 어사였거든? 최근 들어서 스토리도 빨리 보고 좋아요 누르고 스토리 답장도 보내줘 꽤 오랫동안 디엠하고 내가 늦게 보내도 바로 읽고 답장해줘 학교 지나가다 만나면 스몰토크도 하는데 선디엠하고 내가 답장하면 하트만 눌러주기도 해
이 선배 나한테 호감이 있다고 봐도 되는건지... 어떻게하면 관계를 발전할 수 있을까!?... 아직도 어사 뚝딱거리는 관계라서 어려버... 이제 둘 다 종강, 졸업이라 학교에선 못 만나!...
1년 전
글쓴둥이
밥 사달라구 하장!! 크리스마스 근처로 날짜를 잡아서 아늑하고 로맨틱한 식당 알아봐봐 그리고 새해에도 신정 좀 지나면 또 만나자구 하구...! 그 선배도 무조건 관심 있는 거 같으니까 지금부턴 무조건 많이 만나는 게 답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주우재가 운동을 하지 않는 이유.jpg
이슈 · 6명 보는 중
구혜선 교복 인스타 업로드
이슈 · 5명 보는 중
AD
얘들아 여기 선동하고 난리치러 오는 극우애들 이런 애들임ㅋㅋㅋㅋ
일상 · 2명 보는 중
기리고 출연 배우가 20kg 증량을 위해 먹은 음식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커서 보면 공감 간다는 정형돈 식습관.jpg
이슈 · 2명 보는 중
엄마 동결건조 시키고 싶은 고3
이슈 · 7명 보는 중
대한민국 주적은 누구입니까? 이거 어려운 문제 아니거든요?
이슈 · 3명 보는 중
AD
(경악) 현재 역대급 호불호라는 서브웨이 신상..JPG
이슈
귀신에게 아무 소금이나 뿌리면 안되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6급 공무원 월급 인증샷
이슈 · 5명 보는 중
AD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이슈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70노모와 아웃백..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난리났다는 핵, 우주 과학자 11명 사망 및 실종 근황
이슈 · 6명 보는 중
AD
소녀시대 유리 선글라스 가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서인영: 저는 그렇게 역겨운 사람은 아니에요.twt
이슈 · 2명 보는 중
스테이크, 토스트, 커피 취향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본인표출
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
157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
111
본인표출
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
64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
57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
48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
38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27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
26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
22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
24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39
근데 ㄹㅇ 걍 멀쩡한 애들은 바로바로 새연애 함..
24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
15
인티에서 연애 상담은 정말 쓸모가 없다는걸 오늘 다시 한번 느낌..
14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
21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5
해외롱디 중인데 애인이 나 사는 곳으로 여행 겸 일주일 정도 오기로 했거든? 근데 엄마가
14:10
l
조회 8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4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
14:08
l
조회 4
짝
회사 짝남 말투
14:01
l
조회 13
T는 같은 T가 잘 맞나?
11
13:52
l
조회 33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
13:51
l
조회 13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4
13:46
l
조회 18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
2
13:43
l
조회 49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8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25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
1
13:36
l
조회 25
Intj들은
4
13:33
l
조회 3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2
13:31
l
조회 2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12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25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
2
13:30
l
조회 35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
3
13:24
l
조회 40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9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41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9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
4
13:05
l
조회 3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2
1
해외롱디 중인데 애인이 나 사는 곳으로 여행 겸 일주일 정도 오기로 했거든? 근데 엄마가
2
썸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3
3
초반에 엄청나게 잘해주는 사람 거르라고 하잖아
3
4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
5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
4
6
짝
회사 짝남 말투
7
용건이 없으면 데이트 꺼려져?
5
8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
21
9
30대 남둥들 있어??
3
10
T는 같은 T가 잘 맞나?
9
1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
1
12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8
13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
2
14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
얘들아 이란이 이겼다... 망했다 (무승부다)
9
2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집 풍경 찍으면 안되나봐(제미나이)
7
3
월요일 국장 나락가니
6
4
예뻐보이는 사람 진짜 많은듯
4
5
요즘은 교사보다 교육행정직이 훨씬 나은듯
11
6
연애 안하니깐 너무 행복하다
4
7
국장 끝나면 이제 돈 어디로 몰릴까
28
8
방학 기다리는 교사익~
8
9
당근 채팅 소름끼쳐;;;
9
10
소개 받았는데 대화가 너무 노잼이야...........
1
11
내 친구 존옌데 남미새같은 연애만 함
12
미국이란 공습 땅땅임?
13
병원 근무하는데 진짜 마감 10-20분 전 오는 사람들 개많음...
2
14
금손 잘꾸밈 예쁘장 vs 똥손 쌩얼 예쁨
3
15
만나본 적도 없는 사람을
7
16
친한언니 자꾸 정치성 발언하는데 입다물게 하는 법 좀
1
17
일부 회사원들 이중성 레전드임 ㅋㅋㅋ
2
18
다이소 개인 장바구니 쓰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
19
걍 32강 가지마
2
20
우리나라 축구 못 올라갈 듯 ㅋ
1
⚽️2026 북중미 월드컵 많은 한국 국민이 겪고 있는 상황⚽️
9
2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17
3
맨날 운동하라고 하던 의사들의 최후
4
4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
1
5
교체아웃되던 김민재 제스처.gif
1
6
(귀신 일러스트있음)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
5
7
레노버 "저렴한 IT기기 시대의 종말이 온다"
8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83
9
"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다" 주먹 쾅쾅→눈물 펑펑 '에이스' 이강인의 바람…韓 초조한 시간만..
10
한국에서 신천지 교주 구속 뜨고 일본에서는 통일교 해산명령 내려짐.jpg
1
11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
12
❗️사실상 집값 상승 없었음 내란견들 반박불가❗️
8
1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
36
2
정리글
한국 32강 경우의 수 현황판 업데이트
17
3
아 진짜 개처웃기다 스코틀랜드도 이러고잇네 아ㅠ
4
4
속보 이거 뭐임?
3
5
가나가 이기면 되는거 아님?
3
6
세네갈이라크 세네갈이 대승만 아니면 됨 -> 5:0 완벽한 대승
4
7
jtbc bgm 봐바
5
8
정보/소식
남은거 딱 3개중 가장 중요한 경기
12
9
지금 가장 빡칠것 같은 사람
1
10
한국은 하필 A조라ㅋㅋㅋㅋㅋㅋ
1
11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이기면 기적이지
12
콩고 우즈벡은 우리 원하는대로 될 가능성 거의 없음
6
13
정보/소식
거의 오피셜)
2
14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이겨야하는데
6
15
이란은 탈락 아니지?
2
16
낼 두경기 맞출 확률 아예 없어서 다들 우울한거임?
4
17
유준영이라는 사람 유키스 멤버인데 왤케 어려????
2
18
솔직히 말해서 빙고판에서 '우리나라가 남아공한테 지기' < 이게 원래 젤 확률 낮아보였음ㅋㅋㅋ..
6
19
크로아티아 잘 모르는데 강한 나라네
20
근데 남아공전 끝나고 jtbc bgm 전부 우리나라에 대한 거임 ㅋ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