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87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아 가고 싶었던 대학도 떨어지고 수능으로도 대학 못갈것 같아서 전문대 생각하는데 전문대 간호학과 어떰? 걍 삶의 의지를 못느끼겠누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생각이면 애초에 못견딜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사할거면 나쁘지않은거같은데
근데 다른거 다 안되가지고 이거나 해보자라는
마음이면 공부량이 빡세서 힘들수도있어
취직 생각해서 대학가는거면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없어서 하는 생각 맞어 근데 취직도 생각해서 하는 생각이야ㅋㅋㅋ 애매한 대학 갈 빠에는 전문대 가는게 더 좋지 않을까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매한 대학 갈바엔 전문대 간호가 나은건 확실히 맞음!! 근데 전문대 간호여도 4년제 대학이랑 커리큘럼 똑같다는거 감안하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문대 간호 다니는디 애매한 대학 대신 여기 온 애들 많긴혀… 캠퍼스 라이프 1도 없는게 진짜 노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량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많지 간호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당연히 알지ㅋㅋㅋ 근데 어느수준이냐 이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긴하지🥹 난 아직 2학년이라 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4년제 졸업하고 전문대간호도 나와서 간호사하는데 정말 추천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면허 하나 보고 가기엔....교수들이 자부심이 개쎔ㅋㅋㅋㅋㅋ 그럴만한 학교도 직업도 아닌데 자부심만 오져서 그거 귀에 딱지앉게 듣는게 싫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앞으로 간호학과 엄청 늘어나있어서 희소성도 없을거고 취업 어려워질거는 확정이고(일단 우리병원 이번에 안뽑음) 외국나갈거 하나 바라보면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사 할 수 있을 것 같으면 오는 것도 나쁘진 않음 그런데 이번에 거의 안 뽑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간호사인데 이번에 신규 얼마 뽑지도 않았어 경쟁률도 미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댓보다가 간호학과 정 떨어진다 편입해야겠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그런 정신머리가지고 간호학과와서 면허 따도 걍 장롱면허 된다 걍 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슷한 상황에 어쩔수없이 전문대 간호라도 가서 잘 다니고 대병 취업도 했는데 안 맞아서 바로 퇴사하고 2년째 백수 생활 중… 비추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갈대없어서 간호갓는데 이번에ㅜ탈출한다 ㅎㅎ 일단거보고생각해봐 의외로 적성에맞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학과랑 간호사랑 너무 달라...,, 걍 내가 진짜 간호사로 하고 싶은 꿈이 있는 게 아니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호학과 땐 공부머리가 제일 중요했는데 간호사는 일머리가 제일 중요함... 내가 대학교에서 4점대 과탑이었어도 간호사 돼서 고문관일 수도 있고 내가 2점대 학점쓰레기였어도 간호사 잘 맞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쁘지..않아.. 근데 취업이 장점이었는데 이제 그것도 없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후기
13:19 l 조회 1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1
13:19 l 조회 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7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4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3
13:17 l 조회 19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3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5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6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4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9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2
13:16 l 조회 11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2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9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46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1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12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6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6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