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1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생일이 12월 말임 근데 그날은 따로 못 만나고 크리스마스에 만나기로 했어
얘 생일때는 내 짝사랑이었는데 그때 내가 꽤 좋은 선물 줘서 얘가 엄청 고맙다고 막 그랬었거든
근데 머... 카톡에 뜨니까 내 생일 언젠진 알고 있겠다만 그럼 크리스마스날에 크리스마스 선물이랑 생일선물을 같이 주겠지? 
그럼 나도 얘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해야되겠지...?
원래같았으면 그냥 샀겠지만 내가 지금 돈이 좀 마노이 쪼달려서...ㅎ 고민되네
대표 사진
둥이1
크리스마스 선물은 챙기자고 얘기한거야?!
돈 쪼달리는 상황에 그런얘기 안나왔으면 난 선물 스킵할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ㅜㅜ 얘가 먼저 장갑이랑 목도리중에 뭐가 더 좋냐고 물어봐서... 백퍼 선물 얘기인 구 같은데ㅜㅜ 이게 크리스마스 얘긴지 생일 얘긴진 잘 모르겠드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생일선물이지 않을까?ㅠㅠㅠㅠ
혹여 이번 크리스마스 못챙겨줘도 썸에서 잘되면 챙겨줄날은 많아지니까 너무 무리하지말고 잘 생각해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그래야겠다 그냥 생일선물로 안 척 하고.. 돈은 모았다가 나중에 좋은 거 사줘야지 ㅋㅋ 고마워 조언해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크리스마스 선물도 챙기기로 했어? 너만챙기면 또 서운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봐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앗.....그럼 지금이라도 말하는건? 우리도 크리스마스는 그냥 선물 챙기기보단 맛있는거 먹자 이렇게 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썸남이구나 그럼 이렇게 말하는것도 애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생일선물 물어본 걸로 알아들은 척 하고 안 주려곸ㅋㅋㅋ... 미안해 썸남아... 다음 크리스마스엔 명품 사주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굳이 준비하지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티제 애인 귀엽다 ㅋㅋ
20:11 l 조회 1
이별 보고싶어2
20:09 l 조회 8
여지는 어떻게 주는거야?
20:04 l 조회 16
연락해줘11
19:59 l 조회 45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
19:59 l 조회 14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1
19:57 l 조회 11
이별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4
19:54 l 조회 31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3
19:54 l 조회 34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4
19:52 l 조회 63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33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5
19:45 l 조회 57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4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4
19:43 l 조회 89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4
19:42 l 조회 4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3
19:39 l 조회 68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5
19:34 l 조회 56
책 좋아하는 사람한테8
19:34 l 조회 36
놀러다닐 사람 필요해서 연애하려구여
19:33 l 조회 27
헤어지니까 우울하다
19:33 l 조회 16
파혼했던 경험때매 다시 결혼생각하는게 무섭다.. 2
19:2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