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6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가만히 있으면 시비거는거 보면서도 사귀는 사람은 심리가 뭐야?
대표 사진
둥이1
나한테는 안그러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지한테는 안그러니까+가족들이 먼저 나한테 이래서 그런거다라고 설명하니까 그 감정을 이해한다고 하는데 결론적으로 나중에 상대를 가족대하듯 취급 안당하는 경우를 본 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 앞에서 착한척 오지게 할때마다 화병남 그리고 저꼴 보고 계속 사귀는애도 똑같다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가족한테 막대한다라ㅋㅋㅋ..
다이소 꼬마트리는 예쁜 쓰레기
취미는 무슨 공부나 해
얼평 몸평하면서 본인 지적하면 뭐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시비는 친구한테 장난치는거였는데 그게 싫었을 수도 있겠다
너무나도 다행히 이제 연락하는 일이 없을거란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12
관심표현 많이 하다가 갑자기 줄면4
22:09 l 조회 19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3
22:08 l 조회 22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17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
22:06 l 조회 13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7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44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27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26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0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5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7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3
21:53 l 조회 33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22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10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34
술자리
21:43 l 조회 10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7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35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6
21:4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