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9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르륵 보내 놓는 편이야?? 아님 업무 시작하기전에 화이팅~ 하고 끝내?? 
대표 사진
둥이1
난 반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 나 일 하고 올게~
2. 웅웅 바쁜거 잘 하구와!!!
2.1 - 나 할말 있음 보내논다(점심을 먹는다던가 할말이 생겼다던가)
2.2 - 연락 올때까지 나도 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화이팅하고 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웃긴거 보거나 할 말 생기면 보내놓고 아니면 답 올때까지 굳이 안보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보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후자이긴한데 할말있을땐 보내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리는 걍 힘내자고 하고 둘 다 하트찍고 사라졌다가 퇴근하고 나타나서 대화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할 말 있어도 엄청 중요한 거 아니면 퇴근하고 전화로 말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보낼거있으면 보내고 없음 안보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회사에 있을 땐 ㄴㄴ
걍 서로 업무중이고 지금 점심 시간이겠구나 이런 걸 아니까? 근데 애인은 외근할때가 많아서 어디 간다 다시 사무실 간다 이런 건 말해주더라! 난 사무실에만 있어서 그런거에 답장 빼곤 내 얘기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꼭 해야하는 말 있으면 보내놓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할말 있으면 보내놓긴 함
근대 상대가 답장 안해도 신경 안씀
퇴근하고 다시 이야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반반 ㅋㅋㅋㅋㅋ 근데 신경쓰여할까봐 주로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와다닥 보내놓는 편
안 바쁘면 대답해주고 바쁘면 미안하다고 감
근데 내가 10개 보내면 5개 정도 대답해줌ㅋㅋㅋ
처음에 답 왜 안해주지 했는데 지금은 익숙 나도 급한거 아니면 말 다시 안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평범한 일상이면 안 보내고 무슨 특별한일 있으면 보내놓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
9:20 l 조회 3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3
9:16 l 조회 10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28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9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3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1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38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5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6
8:27 l 조회 49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36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58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4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39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853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09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3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59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5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3
6:37 l 조회 44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