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59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4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은 나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난 애인이 잘해줘서 만나..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별루 안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솔직히 잘해줘서 만나는게 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런적 있는데 진짜 사람이 좋아지긴해도 이성적으로는 정만 계속 떨어지더라....ㅋㅋㅋㅠㅠ 신기하다 그래두 엄청 잘해주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엉...
내가 언제든 돌아갈 수 있게 기다려줘..ㅠㅠ
나도 애인을 좋아하고싶은데 그게 진짜 잘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24 1:44: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아무리 나한테 잘해줘도 이성적으로 내가 원하는 남자상이 아니라 그런지 마음 안커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러다 정들어서 못헤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들어서 못헤어지고읶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로좋아하는거 중요하긴해근데 제대로된사람이랑 서로좋아해야지..근데걍여자는사랑받는게최고라생각해 사랑하는것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방이 안 섭섭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운해하지 아무래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ㅠㅠ 나도 둥이랑 비슷한 입장이라서,, 그 서운함을 내가 충족시켜주지 못할 ㄱ ㅓ 같아서,,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사귀었어?
난 2년..마음 점점 식어가는데 고마워서 사귀는 중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년 조금 넘었어.. ㅎㅎ,, 사실 내가 안 좋아하는 거라고는 말 못하겠는데 그 친구의 마음을 채워주지 못하면서 지치더라고 그래서 헤어지자고 했어 근데.. 붙잡더라고 흔들려 그래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좋아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오래사귀어? 스킨십도 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적인건 또 내 스타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근데 안좋아질수가있어?? 난 외적인거 내스타일이면 바로 폴링인럽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내면이 더 중요한 사람이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해주는거 보면 좋은사람같은데 내면적으로 어떤게 안끌리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걍 현실성 없고 답답하고 한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아 약간 미래를 준비안하는 상태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엉 미래가 불확실하고 솔직히 나랑 인생의 싸이클이 너무 달라서 보는 시야도 다르고..말 할 때마다 실없는 소리해서 미치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예를들어 모아놓은돈도 없는데 우리 결혼하자~ 막 이런느낌인가?? 그럼 좀 답답하지 ㅠㅜ 상대입장에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엉 그런 수준이야 ㅎㅎ
근데 나를 진짜 많이 좋아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 나랑 똑같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민
20:54 l 조회 2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2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
20:52 l 조회 3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1
20:50 l 조회 6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
20:50 l 조회 8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6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
20:49 l 조회 8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4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3
20:45 l 조회 11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8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1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4
20:32 l 조회 35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7
20:32 l 조회 68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11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42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49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0
20:11 l 조회 81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4
20:09 l 조회 55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