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61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누워서 넷플보는데 방구뀜...ㅜ ㅋㅋㅋㅋ 막 큰 소린 아니었지만 어쨌든 방귀였어..난 항상 참는데,, 이제 내가 너므 편해진건가? 잘 보일 마음도 사라졌나..... 내가 여자고 애인이 남자야...
대표 사진
둥이1
방구로 어캐판단함 나 뿡뿡이인데 아직도 잘보이고싶음 방귀는 좀 별개임 나에게 ㅋㅋㅋㅋㅋ 뭐 애인은 실수로 꼈는데 민망해서 뭐라 말 안한걸수도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실수겟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근데 처음 튼거면 본인도 속으로 오만생각 다하고있을듯 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실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끼고 모른 척했으면 본인이 더 당황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ㅌㅌ
진짜 편해지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이 없으면 방구를 먹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뀌고 아 배아퍼 이럼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실수일걸….나도 엄청 실수 많이함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거 참고 참다가 나온 걸거야… 나도 그런 적 있음 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참다가 밀려나왔을가능성 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민
20:54 l 조회 2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2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
20:52 l 조회 3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1
20:50 l 조회 6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
20:50 l 조회 8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6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
20:49 l 조회 8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4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3
20:45 l 조회 12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8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1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4
20:32 l 조회 35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7
20:32 l 조회 69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11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42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49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20
20:11 l 조회 81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4
20:09 l 조회 55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