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83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너네라면 어떤 인생을 살래? 
남들이 망했다 생각하고 아무도 부러워하지 않는 인생인데 본인은 행복한거
남들이 부러워하고 선망하는 인생인데 정작 본인은 안행복한거
대표 사진
익인1
두 케이스 다 봤는데 1이 더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 우리 고몬데 거의 백수로 간간히 과외 알바하면서 살았거든
한 60살까지 지금은 고정적인 직업 있으신데
그전까진 할아버지가 사준 7천짜리 작디 작은 낡은 아파트 하나가 다였음
남들 눈엔 한심해보일만한 삶인데 난 고모가 행복해보여서 그게 부럽더라구

2는 영국가서 커리어적으로도 성공하고 결혼하고 자식 둘 낳고 잘 사는 줄 알았던 분인데 갑자기 자살하심
솔직히 난 그분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닥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행복한 게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1이지 완전 비교불가 내기준 남 시선 하나도 안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너무 밸붕 1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행복할래 행복한게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1111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번 우울해보니까 진짜..ㅋㅋㅋㅋ 밑도 끝도없이 내려감 돈도 너무너무 깨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근 1
한 번 행복해보니까 걍 본인이 행복한게 최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울하기도 해봤는데 그건 .. 걍 사는게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내가 2인듯 ㅎㅎ
안정적인 대기업 + 고과도 잘받는데 투자 실패로 빚더미임 근데 주변에 창피해서 말은 못하고 사람들이 성과금 나오면 한 턱 쏘라고 할 때마다 속으로 운다 울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히 행복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 누가봐도 망한인생인데 본인이 행복한거 쉽지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 남들이 어떻게 보든 내가 행복한게 짱이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행복한게 젤 중요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 시선 엄청 신경쓰며 사는 사람인데도 1... 그래도 내가 우울한건 너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이지 행복한 게 남들눈에 좋은 삶 사는 것보다 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임 ㅋㅋㅋ 본인이 괴로우면 다 뭔 소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 일단 행복한게 최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비교불가 닥 1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행복한 히키 vs 외로운 탑스타 아닌가 비유하자면
난 2의 삶을 살고 싶기도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 남의 시선은 내 삶에 하등 도움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이지 행복하고 여유 있으면 남 시선 신경도 안 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이였다가 지금 2 비슷하게 사는 중 같은데 1이 좋다.. 지금 진짜 그냥 죽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11 행복한 사람은 남의 시선에 절대 흔들리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 돈이나 명예는 결국 다 행복을 위한 수단에 불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11 자기가 만족하고 행복하면 남들이 뭐라하는거 다 하찮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1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
1:57 l 조회 5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7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3
1:56 l 조회 14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2
1:56 l 조회 9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4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3
1:56 l 조회 15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3
1:56 l 조회 10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2
1:55 l 조회 17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3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11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1
1:55 l 조회 17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7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10
1:54 l 조회 23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1
1:54 l 조회 23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1
1:54 l 조회 22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17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4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22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