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3중반이면 사기업 취업 포기해 아니면 도전은 해볼거 같아..? 사실 3.5만 됐어도 고민 안하겠는데 3.43 이난리라 고민 많아짐 맨앞줄 3초중반으로 정정할게ㅎ 하루빨리 공기업으로 트는게 나은가 근데 독기 있게 공부할 마음이 안생겨.. 스펙 채우려고 자격증 공부는 하겠는데 필기 공부 생각만해도 막막함ㅜㅜㅋㅋㅋㅋ쿠ㅜㅜㅜ 내년부터 취준 개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나라 돌아가는거 보니 맘 답답하고ㅜ제발 나에게 기적같은 취업의 행운이 오길..🍀😹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학점 3중반이면 사기업 취업 포기해 아니면 도전은 해볼거 같아..? 사실 3.5만 됐어도 고민 안하겠는데 3.43 이난리라 고민 많아짐 맨앞줄 3초중반으로 정정할게ㅎ 하루빨리 공기업으로 트는게 나은가 근데 독기 있게 공부할 마음이 안생겨.. 스펙 채우려고 자격증 공부는 하겠는데 필기 공부 생각만해도 막막함ㅜㅜㅋㅋㅋㅋ쿠ㅜㅜㅜ 내년부터 취준 개열심히 해야지 했는데 나라 돌아가는거 보니 맘 답답하고ㅜ제발 나에게 기적같은 취업의 행운이 오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