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3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알바해서 모아둔돈 천만원 갑자기 미장에 다 넣고 싶은 충동 들어서 다 때려넣고 한달 반만에 1억 5천 벌었어 급등주 벌떼마냥 몰려다닌것도 아니고 그냥 관심있던 종목 공부 조금 하고 넣고 묻어두니 나중에 보니까 급등주더라 양자도 그중에 하나였고…

천에서 이천 가는건 어려웠는데 이천에서 오천은 쉽고 오천에서 일억은 더 쉽고 일억에서 일억 오천은 더 더 쉽더라 돈이 돈을 낳음

대표 사진
개미1
와씨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약간 로또 작은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축하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너도 성투해 같이 백억부자되자!!!!! 요즘 관심가는건 ai 바이오 배터리 그리고 양자 인기는 내년에도 안 식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관심..가는.. 종목 정보 좀...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와 축하해 ㅜ 나는 지금 매달 10만원씩만 넣는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잘풀려서 다행이지 장 분위기 안 좋았으면 나락이었을텐데 다시 돌이켜보면 좀 아찔하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돈이 돈을 버는 건 진짜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레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대단하다.. 난 마이너스의 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럴땐 주식 숨겨두기 하고 안 보면 올라있어 나도 마이너스 20% 이렇게 되어있는 애들도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너를 본받을게 진짜 나도 이번달 수익 좀 봣다 생각했는데 아직 한참 멀엇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불장으로 따듯한 연말 보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헐 멋있어.. 혹시 공부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관심가는 주식 정찰주 보내놓고 며칠 보면서 차트 모양 보고 오를지 내릴지 판단을 하고 뭐하는 회사인지 호재 악재 뭐 있는지 커뮤니티 조금 보고 정찰주 오르는 것 같으면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책같은 건 안 읽고 그냥 독학으로 …?! 진짜 멋있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뭔가 어렸을때부터 주식에 관심이 있기도 했고 스무살 되자마자 채권도 넣어보고 펀드도 넣어보고 코인도 해보고 선물도 해보고 대차게 잃어보고 하면서 경험으로 배운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와 대박이다 진짜 많이오른 종목들만 샀나봐 나도 시드 800으로 이번달 250벌었는데 15배는 진짜…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히려 코인 했을땐 잃었는데 미장이 진짜 지금 장이 좋은가봐 물들어올때 노저어야지… 바짝 벌어놓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궁금한거 있는데 수익들 다 주식 넣어놨어? 아님 어느정도 현금으로 빼놨어??? 한창 불릴때도 어땠는지 궁금해! (ex 1천에서 3천되면 1천빼놓고 2천으로만 굴린다던가) 그리고 주식 맨날봐?? 아님 며칠에 한번 보다가 수익나면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완전 공격 투자형이라서 수익 나면 그냥 그것도 다 굴려 세금 관련 당장 내년은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일단 수익금 내년에 빼려고 세금 낼정도만 빼고 또 굴리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와 멋지다ㅜ 나도 주식계좌에 넣은 돈은 없는돈(?)치고 그냥 다 굴리고있는데 가끔 넘 쫄림..ㅋㅋ 지금 신규진입하고 싶은 종목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은 없어! 내년에 양자 좀 떨어지면 재진입 생각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국장은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국장도 해봤는데 국장은… 답이 없어 장에 도는 돈도 적고 수익률도 너무 낮고 차라리 세금 좀 더 내고 미장이 좋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쓰니는 -50%라면 그냥 뺄래 계속 가지고 있을래...? 나 주식 처음 했을 때 뭣모르고 국장 넣었다가 저 지경 됐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조금만 버티고 한 -30쯤 되면 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ㅠㅠ 눈물난다... 주식 잘하는 거 부러워 ... 그럼 혹시 물타는 건 추천해? 지금 완전 바닥이길래 더 사야 할지 그냥 냅둬야 할지 고민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8에게
차라리 빨리 손절하고 그 돈으로 다른거 굴려서 버는 게 나음 시드없는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개쩌는걸... 양자 안털고 쭉 가져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양자는 벌써 전에 털어냈는데 내년에 재진입 해보려고 가격도 좀 떨어지고 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양자 전에 털어냈는데 수익률 실화냐 짱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미장이 역대급 불장이긴 한거같애 아무거나 무지성 매수해도 다 빨간불 들어와있더라 코인은 지금 워터밤중인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진짜 부럽다 대단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스증권 계좌 하나 더 틀수있어?1
17:49 l 조회 15
리딩방 말고 정보 주는 유료방 하나는 있어야 할듯
17:49 l 조회 22
하닉 200선은 깨질 거 같니....
17:48 l 조회 28
반도체 주주들은 행복한 상상이라도 했지 다른 주주들은...1
17:43 l 조회 77
단타 최고주 알려줌2
17:41 l 조회 88
이노텍 물타면 안되겠지2
17:37 l 조회 26
내일 삼전하닉 더내릴거같지않니5
17:37 l 조회 275
국민연금 리밸런싱 7월부터라더만2
17:35 l 조회 94
근데 물려도 하닉에 물리니까
17:34 l 조회 58
ㅋㅋㅋ 웃기다 양전은 +N만원 이러는데1
17:29 l 조회 70
오늘 이렇게 떨어질줄 모르고 9시쯤 추매해버렸네
17:29 l 조회 35
하닉 주주들 필독!!3
17:21 l 조회 260 l 추천 1
하닉 300 금방 다시 찍을거같아?7
17:06 l 조회 509
삼전이 방어 잘하는건가2
17:04 l 조회 190
삼하 제외 마이너스30~ 그 이상인 개미들아 너네 존.버임???5
17:04 l 조회 112
현대차는 저러다가 소멸되는거 아니지?5
16:57 l 조회 174
오늘 다 팔고 내일 저점에서 재진입하고싶어도 돈이 이틀뒤에 들어오니까6
16:54 l 조회 231
미장 60만원 시드갖고 어제 밤에 15만원 급등주로 번거면 ㄱㅊ은검가3
16:50 l 조회 59
사회초년생 100있는데 주식 해봐?? 9
16:48 l 조회 97
오늘 20% 파멸적 상승한 주식15
16:48 l 조회 276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