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8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댁 단톡에 내가 들어가야되나해서... 난 그냥 남편통해서 얘기전달하고 전달받고싶은데
대표 사진
둥이1
아닝 나 안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남편도 우리집 단톡방 안들어옴 대화도 서로 통해서 하고 갠톡도 잘 안해 생일에 전화나 좀 드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편 누나 남편이 단톡에 들어가계시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초대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아아구ㅜㅜㅜㅜㅜㅜㅜ 슬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가족마다 다를껄
나도 안들어감 거기 직계가족톡만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편 누나 남편이 단톡에 초대돼있길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우리집은 남편 누나 남편이 초대 안되어있음...ㅎ 걍 그집 직계톡이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진짴ㅋㅋㅋㅋ 이건 결혼하면서 전혀 생각 못한 문젠데 괜히 이걸로 트러블 될 것 같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들어가서 알람 꺼놓자........ 진짜 급한거면 전화하거나 남편이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렇겠지...? ㅜㅜㅜㅜㅜㅜ 진짜 힘두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리집은 안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안 들어간다해도되나 남편 누나 남편은 단톡에 들어가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보통 원래 직계만 있는방이면 모르겠는데 그 집은 결혼하면 단톡방 다 부르는 스타일인가보네. 우선은 남편한테 말해봐. 들어가기 부담스럽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겠다... 안 그래도 시댁이 완전 가족가족 이런 스타일이라 너무 피곤할 것 같았는데 하이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울집 3남매인데 가족단톡방엔 딱 직계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맞는 것 같은데 내생각도 우리집 단톡에 초대 안 하고싶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안 들어감. 다 남편 통해서 얘기하고 듣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그러고싶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우린 없어 시댁은 아예 단톡방이 없고 친정은 있는데 남편 안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케바케겠지만 분위기가 들어가는 분위기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단 남편 계정으로 분위기 염탐하고 스탠스 정할 듯 조용히 있어도 되면 들어가서 알람꺼놓고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조건 다 대답해야되는 분위기같았오... 땡땡이는 왜 대답이 없어?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적인 대화라기보다는 일정 잡고 가족들끼리 모이자 이런 대화를 단톡에서 하시더라고 그럼 거기서 난 거절하기도 그렇고 딥장 안 하기도 그럴 것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새언니 안들어왔엉.. 근데 축하해줄 일 있는데 번호를 모르니까 오빠 통해서 말하잖아 그럼 내 축하가 제대로 전달안된 것 같아서 슬프긴함.. 우리 단톡은 생일, 승진 등 축하하는 일 외에는 조용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보통 가족 톡에 들어가기보단 따로 하나를 더 파거나 그냥 단톡없이 지내거나 하지 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
1:48 l 조회 16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11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
1:45 l 조회 4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14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5
1:41 l 조회 22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6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1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12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0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21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61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6
1:19 l 조회 92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5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1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39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6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29
사과 잘하는게 진짜 어른 같다6
1:06 l 조회 70 l 추천 1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해 ㅈㅂ 온라인 판사들 들어와 2
1:05 l 조회 17
다른여자 만나고 온 전애인6
0:59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