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4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호감은 있어보이고 같이 놀자고 하면은 좋다곤 하는데 날짜는 내가 잡는 것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남자고 여자고 잡으면 됨... 여자가 먼저 말 안하면 먼저 잡아봐 적극적인 남자 좋아하는 사람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적극적인 쪽이 먼저 잡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쉬운 쪽이 잡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런게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요새 그런게 어딨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런게 어디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너무 수동적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보통은 남자가 잡는게 대부분이긴 함. 여자 입장에서 남자가 선톡없고 약속 안잡으면 안좋아하나보다 하는 경우도 많고..
걍 실제 현실이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약속 잡을때 잘 나오는 것만 해도 호감있구나~ 생각하면 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남자가 나 만만하게 보는거 같아?
14:40 l 조회 3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2
14:37 l 조회 8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5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6
14:26 l 조회 63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38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37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7
14:17 l 조회 52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0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3
14:04 l 조회 44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8
14:02 l 조회 58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4
13:51 l 조회 4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14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90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74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3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3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