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꽃사들고 우리집으로 왔ㄴ음....
싸울땐 진짜 너무 밉다가도 또 저런 모습들 보면 괜히 미안해지고 사랑스럽기도 하고 그런다 ㅜㅜ 집으로 돌려보내고 나서도 괜시리 미안하고 그러네 아아ㅐ아ㅏ아ㅏ
절대 안싸울거같던 우리도 싸우긴하는구나 ......
그래도 1년사귀었는데 딱 한번 싸운거면 나쁘지않은건가?ㅜ
근데 느낌이 오늘을 기점으로 앞으로 자주 싸울거같음..ㅎ
한번이 어렵지 두번부턴 쉽자너 🥲
|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꽃사들고 우리집으로 왔ㄴ음.... 싸울땐 진짜 너무 밉다가도 또 저런 모습들 보면 괜히 미안해지고 사랑스럽기도 하고 그런다 ㅜㅜ 집으로 돌려보내고 나서도 괜시리 미안하고 그러네 아아ㅐ아ㅏ아ㅏ 절대 안싸울거같던 우리도 싸우긴하는구나 ...... 그래도 1년사귀었는데 딱 한번 싸운거면 나쁘지않은건가?ㅜ 근데 느낌이 오늘을 기점으로 앞으로 자주 싸울거같음..ㅎ 한번이 어렵지 두번부턴 쉽자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