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 문제나 이런건 없을거 같고 내 말도 잘 듣는거 같긴 한ㄷ 문제 하나가 언어가 과격함.. 내 눈치를 많이 보면서도 가족 전체가 말이 좀 걸어서 그런지 단어선택이 과격해 성격이 그런 것 같지는 않은데|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 문제나 이런건 없을거 같고 내 말도 잘 듣는거 같긴 한ㄷ 문제 하나가 언어가 과격함.. 내 눈치를 많이 보면서도 가족 전체가 말이 좀 걸어서 그런지 단어선택이 과격해 성격이 그런 것 같지는 않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