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8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친 문제나 이런건 없을거 같고 내 말도 잘 듣는거 같긴 한ㄷ 문제 하나가 언어가 과격함.. 내 눈치를 많이 보면서도 가족 전체가 말이 좀 걸어서 그런지 단어선택이 과격해 성격이 그런 것 같지는 않은데
대표 사진
둥이1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런걸 왜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걔 엄마랑 여동생이 사람이 좋아서 얘도 말만 그런게 아닐까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 찐따는 말 과격하면 귀엽지않아? 고양이가 호랑이 따라하는거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예를들어 어떤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 없음, 일상을 나에게 맞춤 (좀 부담스러움), 저자세로 나옴, 내 말을 듣고 조심하겠다는 말을 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단어선택이 과격하다는게 쌍욕 이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표현들도 그렇고.. 그냥 “화가 나더라” 를 “죽이고 싶더라니까” 이런 표현을 쓰는? 근데 운전을 할때 욕하고 그런건 또 아닌거 같고 내가 너 말 좀 과격해 라고 할때 응?? 과격했어?? 라고 하면서 아니라고 고집을 부리지는 않아서.. 좀 고민이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게임같은거 많이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ㅇㅇ 슴 여섯인데 디코도 하고… 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그래서 그럴수도?? 내가 겜순인데 아무래도 게임하면 그런 말에 노출이 많이 되다보니까...ㅠ
너 있을 때 조심하려고 노력하거나 평상시 행동에 별 문제 없으면 난 상관 없을거같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9:12 l 조회 1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3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9:11 l 조회 3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3
19:09 l 조회 13
연락 갖고 뭐라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
19:09 l 조회 5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12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9:06 l 조회 5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9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9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27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2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8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4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7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1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47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