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9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만 서운하나,, 구정 때매 바쁘다구
대표 사진
둥이1
구정이 1월 내내 있는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 성물세트 준비해야한다고!!ㅠㅠ
백화점에서 일하서덩 주문 받고 만드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엥... 뭐 1월 내내 10시에 끝난대? 하루도 쉴틈없이 31일 내내? 걍 핑계임... 밥 한끼 먹을시간 충분히 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수도 있대 생일이 일요일이긴한데 세트땜에 그날 쉬ㅣㄹ수 있느지도 모르겠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엥... 내 주변도 백화점에서 일하는 사람 있는데 아무리 바빠도 쉬는 날은 있던데... 일을 혼자 다한대...? 말은 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냉 맨 밑글 읽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뭔가 더 이해안됨 생일선물까지 받아놓고 그냥 넘어가자고??? 아니 아무리 부담스럽다고해도 애인 생일은 챙겨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생일인지도 모를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니.. 쓰니 자존감이 낮아...? 걍 말하면되지.. 내 생일날은 어칼거냐고... 왤케 애인 눈치를봐? 사귀는사이에 생일 얘기한다고 속물이니뭐니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 없어... 사귀는사이니까 생일날 같이 보내고싶은건 당연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생일인걸 아는데 스킵하자고 했다고?
서프라이즈 준비하는거 아니면 이해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머 퇴근을 안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시애 끝나신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월 내내 하루도 빠짐없이 10시에 끝나는거면 이해할듯.. 주말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생일잉지는 알까 250일 사귀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생일은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대로 내생일은? 이러고 물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오삐는 생일이 별로 큰 의미를 두는편이 아니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ㅋㅋㅋㅋㅋㅋ오바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 세컨드아님..? 진짜 보고싶으면 일끝나고 새벽이라도 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핑계임ㅋㅋ너 많이 어리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8 ㅠ 같이 보내진 못해도 그날 저녁이리두 얼굴이라도 봣음 좋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저건 에바옄ㅋㅋ걍 볼 맘 없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런건가ㅠㅠ
나만 서운한가ㅠㅠ
사귀고 맞이하능 첫 생일링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엉 이상함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ㅁㄷ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생일 하나를 못챙겨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윗댓봤고 아무리 바빠도 생일은 챙겨줘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챙겨준다는게 생선 주는거??
아님 하류를 같이 보내는거 말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둘닼ㅋ 그게 애인아님??? 뭐 생일날 너무 바쁘면 밤늦게라도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운하면 말을혀.. 여기서 끙끙 앓는다고 답은 안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근데 애인 생일날 50민원 옷 내가 사줬ㄴ데 이거 말하면 50만원 생선 받고 싶어항는거 같고

난 돟아해서 해준군데 저거 빋고 넘 부담스럽가소 했어
돈 잘 쓰는 같디구 하기고했고 ㅠㅠ 그래서 또 내가
주는거 악착같이 가 받아내는
사람 같긴할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이해가 안되네 생일선물은 생일선물이고 생일은 생일이지 생일선물을 받고싶은거야 아님 생일을 같이 보내고 싶응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그냥 생일은 축하해주고 같이 보내고 싶은데
1월 데이트는 선물세트 땜에 패스킵 이러니까!!

내 생일 있는거 알아
이러고 싶음 또 생선 받고 싶어하는거 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생일선물줘! 이러지 않는 이상 그렇게 안보이고 애인끼리 생일 축하해주고 시간 보내는건 당연한데 생일은 같이 안보내냐고 물어봤다고 생일선물 받아내려는 속물같인 안보이니까 그냥 걱정말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그리고 애인이 생각이 있는 사람이면 당연히 알아서 (받은게 있으니) 애인 생일선물 챙겨주고 하겠지.. 아니면 요상한놈이니까 헤어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아니 애인 맞아?.. 주는게 있음 오는게 당연하지 그렇게 눈치보면서 어케 사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진짜 생일인거 모르는 거 같구
애인 스케줄도 있으니 이해해즈ㅓ야하는건가

애인 크리스마스따도 일해서
10시에 끝나고 편의점 같은데 가서 찻 크리스마스 보내고 싶었는데 기족이 데릴러 롴다구 바로 가서ㅜㅜ

기념일 크리스마스 잘 안챙기는 사람 같기구 하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걍.. 알아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운하지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케 말해볼까 ㅇㄷ 상황땸에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
22:52 l 조회 2
애인 인스타 돋보기 여자로 가득차있는거 이해가능?
22:51 l 조회 4
내가 가챠 뽑은 얘기하니까 그런 거 다 쓰레기라고 함…4
22:47 l 조회 15
에겐남 조아히는 여자들은 테토야? 3
22:46 l 조회 16
다들 이 문장 공감 가?2
22:45 l 조회 33
줘도 안아까운게 찐사랑같다 1
22:44 l 조회 29
내가 1년 전부터 가자고 한 식당 안가다가 자기 친구들하고 회식한다고 가는거 서운할 만하지 않아?
22:41 l 조회 5
entp 궁금한점..3
22:40 l 조회 15
테토남 vs 에겐남1
22:40 l 조회 15
이상형이랑 실제 만나는 사람은 다르구나…1
22:39 l 조회 22
진짜 일어나지도 않은 일인데 혼자 부정적인 상상하면서 불안해하는 나 1
22:38 l 조회 19
와 썸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 이해 못했었는데 나 진짜 죽을맛이다 ㅋㅋㅋㅋ큐ㅠㅠㅠ4
22:38 l 조회 33
아니 정수리 기름내 밖에 안나는데
22:37 l 조회 12
내향적인 남자들은 플러팅이나 호감표현 어떻게 함??2
22:36 l 조회 27
소개팅 애프터 까였는데 이유 들었거든? 이거 맞나 1
22:35 l 조회 29
애인이 동성 친구들 4,5명이랑 1박으로 가평 빠지 간다는거 보내줘?4
22:32 l 조회 25
소개팅 이후 연락텀 어느정도야..?
22:32 l 조회 16
이별 친구가 전애인친구 소개해달래 물어봐도 ㄱㅊ나?10
22:30 l 조회 43
아 진짜 헷갈리게하네 ~3
22:27 l 조회 46
이별 여러번 헤어지니까 이제야 정신차려짐 ~^^
22:22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