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2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머리 2만원에 잘라주는 동네 묭실 다니다 
4.5 내구 머리하구왔는대 만족 쩔어 ,,
더 낸거에 100배 행복 ,,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바가지로유명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만족햇다니 다행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지짜?? 근데 받으면서도 왜케 비싼가 싶긴했옼ㅋㅋㅋ 아직 취준생이라 ㅠ 동네 묭실 다 한번씩 기버거 첨으로 만족한 곳이라 글 써봤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오 진짜 망해버렸으면 좋겠는게
샴푸 린스 팔려고 영업 오지게 해
진짜 이거 듣기 싫어서 2만원 더 내고 차홍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대체 어디 준오는 영업 안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강남 스퀘어점? 갔어 .ᐟ 영업없던데 ㅠ 커트에 앞머리까지해서 4.5 나왔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 같은 강남인데ㅠㅠ 나는 선릉점 갔는데ㅠㅠ
차홍은 5.5만원이야! 선릉 준오는 컷트 3.5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점마다 좀 차이가 있네 ㅠㅠ 취업하면 차홍가볼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그럼 차홍은 6맘원대 ㅋㅓ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커트가 사만오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머리까지 ㅠ 비싸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비싸긴하다 강남이라그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오는 다 비싼거같아 •• 나두 첨가봤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매직이랑 이것저것해서 20인가 나왔는데 대만족함... 어차피 1년에 1번 가기도 하고 그리고 윗댓 보니까 지점 운이 좋았나봐...? 딱히 영업도 없고 괜찮았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난 글이긴 한데ㅠㅠ 준오헤어 가지마라 쓰니야.. 입을 모아서 안좋은소리 나오는데는 이유 있더라 나도 된통 당하고 이제 여기저기 얘기하는중.. 돈 뽑아먹을 생각 뿐이고 양아치 잘못걸리면 고생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솔직히 싫은게 너무 많아서 연애하기 힘든 스타일
18:01 l 조회 9
따릉이보다 지쿠터자전거가 덜힘들어?1
18:01 l 조회 6
근데 진짜 외모에 강박있는 사람들 좀 신기하긴해..4
18:00 l 조회 16
8to5 개꿀 회사 가까운거 개꿀3
18:00 l 조회 21
Ai 드라마보는데
18:00 l 조회 8
내가 여자 몸 남자 몸 인식 다른거 느낄때
18:00 l 조회 14
경희대 치대 vs 인하대 의대 7
17:59 l 조회 23
멜론 들으면서 인티하면 노래가 자꾸 멈추는데 왜그럴까?
17:59 l 조회 10
확실한건 하닉 오늘 무서워서 못사는 사람은3
17:59 l 조회 42
자동차 잘알들 있나2
17:59 l 조회 10
써브웨이 아보카도 좋아하는 사람 있어? 질문좀3
17:59 l 조회 3
아침에 하닉 288에 불탄 머저리가 나일줄이야
17:59 l 조회 7
98년생이 아줌마소리들을나이야..? 11
17:59 l 조회 30
우리 엄마 50후반 되도록 담임교사 하시는 중인데 좋은 쌤인가봄
17:59 l 조회 17
주식 한동안 보지말까 ㅎ
17:59 l 조회 5
하 쓰벌 하닉주주들아
17:58 l 조회 17
아 박홍 너무 맛읶게 먹어
17:58 l 조회 2
내가 이 주식들에 투자하고 있는 이유..2
17:58 l 조회 32
급여나 이런근무조건은 보통 알려줘?8
17:58 l 조회 21
상대방 이상형이 나랑 너무 다르면 포기해?5
17:5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