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때가 11시 반쯤이였는데 ㅋㅋㅋㅋ 필요 없다고 절대 안간디고 했더니 후회하지 말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자기보다 더 좋아했던 거 알면서 저렇게 얘기 하는거 보니까 나 이용하는 거 같고 좀 그렇더라 ㅋㅌㅌㅌㅌㅋㅋ아..현타와|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때가 11시 반쯤이였는데 ㅋㅋㅋㅋ 필요 없다고 절대 안간디고 했더니 후회하지 말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자기보다 더 좋아했던 거 알면서 저렇게 얘기 하는거 보니까 나 이용하는 거 같고 좀 그렇더라 ㅋㅌㅌㅌㅌㅋㅋ아..현타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