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34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9
이 글은 1년 전 (2024/12/31) 게시물이에요
셀카보니 못생겼네
대표 사진
익인1
사진빨 안받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셀고 아닙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쁘다는 소리는 좀 가려 들어야 함.. 술집에서 만난 남자 밤늦게 길거리에서 만난 남자 얘네들은 해당 안 되고 멀쩡한 인간 관계에서 만난 남자나 처음 보는 여자에게 듣는 말만 유효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난 알바에서 다들 이쁘다해서 이쁜줄알았어..술집은 근처도 안감ㅠㅠㅋㅋㅠㅠ
현실은 그냥 웃긴얼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면 예쁜거 맞음 셀쿠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나 술집에서 남자가 민효ㄹ 닮았다고 했음. 근데 전혀 안닮았고 오히려 정반대처럼 생겨서 짜게식음. 닮은꼴 찾는 정성도 없네 하고 ㅋㅋ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짝 보여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건너건너 여자애한테 들으면 예쁜거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돜ㅋㅋㅋㅋㅋㅋ 이쁘단 소리 자주 들었는데 셀카 보면 존못임.. 구냥 이쁘다 생각하고 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있는 그대로 좀 받아들이고 살면 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들 눈에 이쁜거 아닐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영"이라는 이름은 중성적이야?2
16:45 l 조회 8
알바 가기 1시간 전
16:45 l 조회 4
솔직히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아니다
16:45 l 조회 6
모르는 사람이 칭찬하면 어때? 2
16:45 l 조회 7
유료폰트 구매해서 쓰는 익들아1
16:44 l 조회 8
햄버거 냉장보관 며칠까지 가능해?3
16:44 l 조회 7
sk 스퀘어 산 주주들 들아와봐4
16:44 l 조회 25
병원 종사하는 익들 있음?
16:44 l 조회 7
테일즈런너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16:44 l 조회 6
저번주에 1주 샀는데 젤 고점일때 사버렼ㅅ어ㅠㅋㅋㅋㅋㅋㅋㅋ
16:44 l 조회 13
나 원래 바닐라라떼 매일 먹었는데 당뇨 걸릴까봐 끊음 1
16:44 l 조회 11
가족이랑 같은 회사 다니는데 뒤에서 나 까내리고있는거 알면 어떻게 할거니
16:44 l 조회 6
페라가모 볼링백 산다 vs참는다8
16:44 l 조회 11
헐 비오는지 궁금해서 기상레이더 버ㅏㅆ는데1
16:43 l 조회 13
랜덤비빔밥 하는데 참치캔 가져온 남고딩이 어느 포인트에서 귀여운거임…?5
16:43 l 조회 22
삼성폰에서는 천지인 쓰는게 뭔가3
16:43 l 조회 8
30초에 서울에 집 사는 사람 대단하다6
16:43 l 조회 22
간호사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
16:43 l 조회 10
하닉 1주 청년1
16:42 l 조회 60
전주여행 뚜벅이로 가기 어때?8
16:4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