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성적인 호감은 안생길거 같은데 일단 대화는 잘 맞긴하거든 ㅠㅠ 근데 오늘 심지어 밥 카페도 다 계산하시고 친한 지인이 소개시켜주신 분이라서 더 신경이 쓰이네 ㅠㅠ 다음에 한번 더 만나서 내가 밥 쏘고 정리하는게 예의겠지 ??
|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이성적인 호감은 안생길거 같은데 일단 대화는 잘 맞긴하거든 ㅠㅠ 근데 오늘 심지어 밥 카페도 다 계산하시고 친한 지인이 소개시켜주신 분이라서 더 신경이 쓰이네 ㅠㅠ 다음에 한번 더 만나서 내가 밥 쏘고 정리하는게 예의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