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8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것도 한달, 헤어진 기간도 한달인데 이 기간동안 연락 한번 없는건 미련이 안남은거겠지?ㅠ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전남자친구 나랑 헤어지고 계속 미련있었는데 나한테 미안해서 연락 못했다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친구한테 그럼 전화가 먼저 왔었어? 언제 왔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술 먹고 먼저 연락하고 그러다 답장 몇 번 안하고 했는데 갑자기 먼저 연락옴 자기 못 잊고 있어서 너무 힘든데 계속 연락할 거 아니면 안해주면 안되냐고 그러고 전화도 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헉 그게 헤어진지 얼마나 됐을 땐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거의 8개월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있을수도 있긴한데 불행회로 돌리는게 확률상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달만나고 미련 아직도 남으려면 엄청난 부자여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참는것도잇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보통 찬쪽에서는 참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왜참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미안하니까 상처주고 번복하는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회피형은 진짜...하...
17:03 l 조회 4
아무리 내맘에 쏙 든 사람이어도 시간 지나면 잊혀지겠지?
16:59 l 조회 6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4
16:56 l 조회 16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6
16:54 l 조회 69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29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
16:50 l 조회 6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4
16:49 l 조회 15
찐사랑 만났을 때 어떻게 해??6
16:47 l 조회 55
알바 퇴근하고 개힘든데 + 폐인 썸남이 차로 데리러온다하면 오라할거야?2
16:45 l 조회 26
연애중 둥이들은 애인이랑 매일 매일 전화 해?3
16:41 l 조회 32
전애인 이거 뭐냐...... 40 1
16:35 l 조회 99
기타 폭력적인 애인 거르는법 있어?4
16:35 l 조회 32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6:34 l 조회 8
유사연애는 왜 하는거임?8
16:33 l 조회 46
내 월급 50만원 자기 달라고하고, 뭐 사달라는 애인3
16:29 l 조회 35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24
16:25 l 조회 62
더러워
16:25 l 조회 29
보통 연애초 도파민 빠지는게 언제부터야?
16:24 l 조회 31
이별 전애인이랑 카톡 봐줄사람.. 17
16:21 l 조회 65
연애중인 직장인 커플들아 혹시 만나는 주기 어떻게 돼..?3
16:20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