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0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어떡할까
임테기는 이미 두줄 떴고 헤어진지 일주일 됐어
애인은 20대 중반 나는 20대 초반이야
너무 괴로워서 친구들이랑 술 마셨는데 혹시 유산되진 않았겠지?
한심하고 답없어 보이는 거 아는데 조언 좀 부탁해
전애인이랑은 4개월 정도 만났어 솔직히 난 미혼모가 되더라도 유산 된 거 아니면 책임질 자신 있어 혼은 나겠지만 부모님도 품어주실 것 같고
전애인한테 알리지 않고 키울 수 있을까 아니면 결혼은 못하더라도 애가 생긴 건 알려야할까
지금 정신적으로 너무 무너져 있는데 내가 잘못한 거 너무 잘 알고 있어 무작정 욕만 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답변 한번만 부탁해ㅜ..
대표 사진
둥이1
만난지 4개월 ??... .. 내 가족이라면 지우라고 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우는게 맞을 거 같아 4개월... 알려도 애기 땜에 억지로 살수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우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말하고 같이가서 지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만난지 4개월이면 그냥 지우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임테기는 그냥 해본거야 아님 생리를 안해서 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생리를 안 해서..
일주일 밀렸는데 아닐거라고 그럴리가 없다고 부정하다 오늘 해본 거야..
솔직히 지금 이 상황에서는 생명이 아니라 세포 덩어리인 거 머리론 아는데 차마 병원에 갈 용기가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빨리 병원 가봐 내일이라도.. 피임 안하고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불안한 날에 정확하지 않은 방법으로 했던 거 같아.. 너무 후회되고 울고싶어 아무한테도 말 못할 것 같아 둥이 말대로 최대한 빨리 병원 가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3
13:37 l 조회 6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7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
13:35 l 조회 13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2
13:33 l 조회 7
친구 결혼식 처음 가보는데 애인 데려가는거 민폐야?? 10
13:31 l 조회 27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3
13:31 l 조회 24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10
주변에 실제로 돈 보고 결혼하는 사람들 있어..??1
13:28 l 조회 1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4
13:28 l 조회 15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2
13:26 l 조회 26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0
재회 실패했어 6
13:23 l 조회 37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2
13:20 l 조회 20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9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2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75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2
13:08 l 조회 42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63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8
12:59 l 조회 56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