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전애인 술 먹고 연락두절되는 거 너무 트라우마라 만나기 전부터 술자리에서 연락 너무 안 되거나 집 들어갔다는 연락 없는 거 싫다고 말했는데 진심 개분노다 10시 반에 자리 곧 끝날 거 같다 해놓고 아직도 연락 안 보네 방금 왜 연락 안 되냐고 카톡했는데 안 본다 진짜 갖다버리고싶네|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전애인 술 먹고 연락두절되는 거 너무 트라우마라 만나기 전부터 술자리에서 연락 너무 안 되거나 집 들어갔다는 연락 없는 거 싫다고 말했는데 진심 개분노다 10시 반에 자리 곧 끝날 거 같다 해놓고 아직도 연락 안 보네 방금 왜 연락 안 되냐고 카톡했는데 안 본다 진짜 갖다버리고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