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3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잇팁들 정말 편하고 서로 장난치고 놀리는 사이에 2만원대 케이크 선물받는 거 부담느껴? 이 잇팁이 간식을 자주 사먹는 편이야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또 안 주면 서운하기도해 살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히 딱히 부담 안느낀 거 같음 줬더니 "헐 세상에"랑 같이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보내고나서 "ㅋㅋㅋ개조아 케잌 먹어야징" 이라고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히 딱히 부담 안느낀 거 같음 줬더니 "헐 세상에"랑 같이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보내고나서 "ㅋㅋㅋ개조아 케잌 먹어야징" 이라고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 마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히 딱히 부담 안느낀 거 같음 줬더니 "헐 세상에"랑 같이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보내고나서 "ㅋㅋㅋ개조아 케잌 먹어야징" 이라고 왔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
15:29 l 조회 3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7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5:25 l 조회 11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1
15:24 l 조회 21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14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4
15:22 l 조회 46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3
15:16 l 조회 22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
15:15 l 조회 15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12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21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12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12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2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2
15:06 l 조회 17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0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7
15:00 l 조회 63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24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20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3
14:56 l 조회 23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7
14:5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