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5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점
- 객관적으로 잘생기진 않았지만 피지컬이 좋음
- 성향이 비슷해서 대화가 잘 통함
- 같이 있을 때 재밌음
- 불만을 말하면 바로 개선하려고 함
- 다정하고 매너가 좋은 편
- 화 안 내고 대화로 푸는 편
- 미래에 대해 자주 이야기함

단점
- 데이트 비용 지불에 적극적인 태도 X
- 애인인 나보다 가족이 우선임 (이건 나도 마찬가지)
- 나에게 시간을 적극적으로 투자하지 않음
- 여행 등 함께 무언가를 하고자 할 때 추진력이 없음
- 집안과 직업이 그리 좋지 않음

연애 초에는 장점 때문에 좋은 사람이라는 게 보였는데, 요즘에는 단점들이 눈에 밟혀… 내 마음이 식었다기보다는 시간 투자와 같은 이유로 서운함이 커져가 ㅠㅠ 지금도 내가 더 많이 좋아하는 게 자꾸 느껴져
대표 사진
둥이1
몇년사귀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정도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우리 같은 사람 만난 거 아냐? 단점 ㄹㅇ 빼다 박았네 ㅋㅋㅋ 특히 추진력 없고 가족들과 사이가 왜 저래 할 정도로 사이가 좋아서 황당했었음 특히 데이트하고 있으면 한 시간 마다 한 번 씩 우리 00이 데이트 잘 하고 있냐고 집에서 연락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나는 그 정도는 아닌데 내가 항상 가족한테 밀리는 느낌이라 서운했어 ㅋㅋ ㅠㅠ 그래도 이건 가족이니 그러려니 하는데, 추진력이 없으니까 답답하고 특히 시간 투자에서 마음의 크기가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장점은 그닥이고 단점은 큰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마음이 남아있는데 객관적으로 헤어지는 게 맞는 걸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애인이랑 너무 비슷하다 ㅠ 나도 너무 고민이야 지금 계속 만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계속 만나고 있고… 아직도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다음날 내로 생각정리 해서 헤어지던지 말던지 하려고 둥이도 힘내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혹시 만난지 얼마나 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5
해외롱디 중인데 애인이 나 사는 곳으로 여행 겸 일주일 정도 오기로 했거든? 근데 엄마가
14:10 l 조회 8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4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
14:08 l 조회 4
회사 짝남 말투
14:01 l 조회 13
T는 같은 T가 잘 맞나?11
13:52 l 조회 33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
13:51 l 조회 13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4
13:46 l 조회 18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49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8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25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25
Intj들은4
13:33 l 조회 3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2
13:31 l 조회 29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35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3
13:24 l 조회 40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9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41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9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4
13:0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