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지랑 사진이랑 다 가지고 있다가 드디어 다 태워버렸어!숯불 피운 다음에 거기다 하나하나씩 태웠지
3달 동안이나 왜 가지고 있었나 몰라 어차피 다시 만날 거도 아닌데
완전 후련해~~~~~~ + 살짝의 아쉬움..?
아 근데 반지도 같이 집어 넣었는데 얘는 어림도 없어… 그 모양 그대로던데? 이거 어떻게 처리했어 다들?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편지랑 사진이랑 다 가지고 있다가 드디어 다 태워버렸어!숯불 피운 다음에 거기다 하나하나씩 태웠지 3달 동안이나 왜 가지고 있었나 몰라 어차피 다시 만날 거도 아닌데 완전 후련해~~~~~~ + 살짝의 아쉬움..? 아 근데 반지도 같이 집어 넣었는데 얘는 어림도 없어… 그 모양 그대로던데? 이거 어떻게 처리했어 다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