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42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잡담] 나 이거 진짜 내가 안좋아하는건가 | 인스티즈

치통때문에 며칠전부터 아프대서 걱정하고 했는데 계속 할말 없게 오길래 나도 걍 텐션도 떨어지고 그래서 답장하기 싫었거든 잘있었냐는데 잘있었겠냐라고 보내고 싶음 ㅋㅋ

30촌데 체력도 안좋고 잠도 많고 자주 아픈데 찐사랑이면 이런 생각 안들템데 싶어 눈치도 없는 것 같고

대표 사진
둥이1
치통이 얼마나 아픈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긴 알지.. 그냥 내 마음이 뜬가 싶고 너무 자주 아파서 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계속 빌빌거리고 잠많이자서 남자로 덜보이고 성가시게된거임 진짜 너를 더 지켜주는걸 원하면 다른남자 만나는게빠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지.. 하 헤어질 정도로 싫진 않은데 에휴 댓글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너가 애정이 좀 없어보인다 징징대는거 듣기 힘든 심정이야 이해가는데 그렇게 많이 말한것도 아닌것같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금요일부터 쭉 그래서.. 내가 차단한 것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마음이 없어 보여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봐도 그래보이는데 상대는 모른 척하는건지 눈치가 없는건지 .. 근데 마음이 없진 않아 하루종일 신경쓰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두번 징징대야지 계속 저러면 연락하기 힘빠지지
할말도 없고 쓰니 이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해해줘서 고마워 아픈거가지고 뭐라 하지도 못하니까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한두번도아니고 자주아프면
남자로안보인다는말 맞는거같음…
점점식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ㄱ ㅏ슴 궁금한거..
23:08 l 조회 12
9살 어린 사람은 이성적으로 안 느껴지겠지? 2
23:06 l 조회 16
잇팁이 이런 멘트했는데 그냥 한건가?
23:06 l 조회 7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5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7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
23:03 l 조회 7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
23:02 l 조회 11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4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1
22:54 l 조회 8
이뱔하고 소개팅도 까이니까 슬픔이 두배임
22:51 l 조회 19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43
이별 헤어지자했는데 안읽씹 뭐야??2
22:50 l 조회 23
소개팅남 이제 4번 만났는데3
22:50 l 조회 59
이별 잊으련다 2
22:49 l 조회 23
나랑은 주말에 안 만나주고 친구들은 만나는 애인 28
22:48 l 조회 39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21
2년 사귄 애인이 있는데 능력남이 대시하는데 어떡하지 ㅠ...6
22:42 l 조회 69
인스타 맞팔 있잖아2
22:41 l 조회 32
나름 안정형이라고 자부했는데
22:41 l 조회 20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