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헤어질까말까 하던 상태에서
어렵게어렵게 다시 재회해서 잘해보려던 와중에
우리 부모님의 반대가 너무 심해서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다보니 거기까진 자신이 없다고 해서 헤어진 경우
상대가 나중에 되면 연락이 오거나 돌아오려나?
사실 재회하고 싶은건 아닌데 궁금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05)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헤어질까말까 하던 상태에서 어렵게어렵게 다시 재회해서 잘해보려던 와중에 우리 부모님의 반대가 너무 심해서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다보니 거기까진 자신이 없다고 해서 헤어진 경우 상대가 나중에 되면 연락이 오거나 돌아오려나? 사실 재회하고 싶은건 아닌데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