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3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8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스토리 올린 거 하나 보더니 그 후에는 업데이트 안보기 해놓은 듯
언팔안하고 왜저러는거임? 상대가 찼어

대표 사진
둥이1
뭐 엮인 사이야? 공적으로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그랬는데 걍 언팔하고 뭐하고 하면 내가 신경쓰는거처럼 느낄까봐 싫었음 근데 너무 보기싫어서 얼마전에 차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헤어지면 어쨌든 사적인 공간이니 언팔히는게 일반적이라 생각해서,, 상대도 헤어지면 끝이다 다시 안만난다했고! 둥이는 안좋게 헤어졌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황이별이라 안좋게 헤어진건 아닌데 점점 생각할수록 좋은사람 아니었단 생각 들어서 감정이 안좋아졌음 근데 언팔하고싶으면 너가 해도 상관없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상황이별인데 아직 미련 남아서,, ㅋ 상대 회피형이라 끊으면 영영 연락 안올까봐,, 재회하고픈 맘은 크지는 않은데 후회한다고 연락받고픈 맘이라해야되나 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차피 헤어진 마당에 오히려 언팔이 정리하는 거라고 생각해서,,쩝,,그롷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전애인은 걍 신경도 안 쓰여서 언팔 안 하는듯 하더라고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ㄹㅇ그냥 무관심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담배 vs 술 vs 게임1
15:24 l 조회 3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
15:23 l 조회 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6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5:19 l 조회 10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5
15:17 l 조회 18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6
15:17 l 조회 29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2
15:16 l 조회 23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27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20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20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40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2
15:10 l 조회 25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1
15:05 l 조회 24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3
15:04 l 조회 34
연애중 알파메일이랑 결혼까지 봐도 되는걸까 23
15:01 l 조회 61
애인이 전담 거짓말했는데 어케해야할까? 9
15:01 l 조회 26
인스타 추천에 자꾸 뜬다
15:00 l 조회 16
엔팁익 있어?
14:59 l 조회 6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
14:56 l 조회 24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9
14:5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