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번에 이직한 곳이 잠실 근처라 이제 시즌 시작하면 열심히 다녀야지! 했거든..?(잠실팀팬은 아냐) 근데 집까지 (편도)1시간 거리라서 그냥 직장-집만 반복중이야ㅠ 오면 너무 힘들어서 기절함ㅋㅋㅋㅜ 내가 체력이 후달리는건지 다들 어케 봐..? 포기해야하나ㅠ|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번에 이직한 곳이 잠실 근처라 이제 시즌 시작하면 열심히 다녀야지! 했거든..?(잠실팀팬은 아냐) 근데 집까지 (편도)1시간 거리라서 그냥 직장-집만 반복중이야ㅠ 오면 너무 힘들어서 기절함ㅋㅋㅋㅜ 내가 체력이 후달리는건지 다들 어케 봐..? 포기해야하나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