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8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6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이번에 이직한 곳이 잠실 근처라 이제 시즌 시작하면 열심히 다녀야지! 했거든..?(잠실팀팬은 아냐) 근데 집까지 (편도)1시간 거리라서 그냥 직장-집만 반복중이야ㅠ 오면 너무 힘들어서 기절함ㅋㅋㅋㅜ 내가 체력이 후달리는건지 다들 어케 봐..? 포기해야하나ㅠ
대표 사진
신판1
평일은 포기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금요일에만 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주말만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 친구는 시리즈 다는 못 가고 홈경기 하나만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올때는 도파민 넘쳐서 괜찮아 다음날 회사에서 피곤할 뿐이지 ㅠㅠ 난 직장 집 다 경기남부러인데 평일은 시리즈 다는 못가고 한번만 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회사에서 1시간 거리고 집에서 1시간반 거린데 난 그냥 피곤한 상태로 출근했엉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이겨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냥 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예매하면 그 날만을 위해 살아가기 때문에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다녀온 다음날은 너무 피곤한데 재밌어서 또 예매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333 삼라팬인데 잠실근처서 근무하는데 삼라 잠실경기는 초인적인힘이남 ㅋㅋㅋㅋ
엘지두산팬이였으면 매번가는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금욜에만 감 ㅋㅋㅋ 담날 쉬는날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돌아오는길에 있어서 걍 들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다니다보몀 힘든지 모르겠더라… 난 로즈인데 회사 잠실 근처라 고척까지 한시간 걸리고 고척에서 집까지 한시간 반 걸리는데도 평일 직관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잠실은 원정많아서 난 걍 갈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편도 2시간이었음에도 잠실경기 있을때마다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파민에 미쳐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보통은 금,토 경기만 가긴함ㅋㅋㅋ다음날 공휴일인 평일이면 가기도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8회쯤 나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잠실에 정우대전1
19:26 l 조회 10
보리들 우리 점수 좀 빌려줘
19:24 l 조회 30
307억도 100억도 안 아깝다🧡
19:20 l 조회 64
나승엽 수비는 걍 고질적인건가? 5
19:19 l 조회 133
얘들아 더마토리에서 양의지 머리 크다고 확인사살함22
19:19 l 조회 164
아니 근데 노시환 까시됐네1
19:17 l 조회 71
노시환 살 빠짐?17
19:15 l 조회 236
롯데 1루수 또 나승엽임?
19:15 l 조회 107
야알못 혈육이 잔인한 질문함 ...1
19:14 l 조회 126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8
19:11 l 조회 288
5경기 연속 홈런3
19:11 l 조회 190
누나들 비슨선수 키움 오는거 맞나봐요 2
19:10 l 조회 255 l 추천 1
혹시 롯데 영양사님 계정 아는파니... 6
19:08 l 조회 200
하하보다 이대호가 어리다고..? 동생이라고...?1
19:07 l 조회 80
와 진짜 개못한다.......5
19:07 l 조회 217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3
19:03 l 조회 211
티빙 썸네일 왜이래?4
19:00 l 조회 213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4
19:00 l 조회 173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64
진돌 시구 아니래7
18:59 l 조회 43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