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11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가 다른 사람 만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 
대표 사진
둥이1
ㅇㅇ헤어짐을 결심한 이유가 상대가 다른여자만나서 차라리 행복했음좋겠다 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나한테 받는 사랑말고 더 많이 받았으면 좋겠긴 했는데 그래도 다른 사람 만나는 건 싫어…. 아 이기적인건가 마음이 아직 남아서 그런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 맘은 너가 새로윤사람 만나면 금방 없어질듯 아니면 너가 아직 맘이 있나보지 난 다른사람만나도 상관없어서 걍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로운 사람도 굳이 만나고 싶진 않더라고 더 매력있는 사람들 많이는 보여도 뭔가 의리를 깨고 싶지 않은?…. 둥이는 이런 맘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딱히..... 식은시점엔 남친이 주는 사랑이 좋았던거지 남친 자체가 너무 좋았던건 아니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하 둥이는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딱히 새로운사람을 만나고싶다기보단 맘이 없는데 얘를 계속 만나봤자 둘의 시간낭비라 생각햇어ㅠㅠ 어차피 끝은 이별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네… ㅠㅠ 둥이는 식은 상태에서 상대 만나는거 안힘들었어? 너무 미안하고 힘들고 혼란스럽고 우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전화로 사랑한다고하는데 나도사랑해 란 말이 잘 안나오더라.. 심란하지 생각많아지고ㅠㅠㅠ 아니면 시간을 가져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와 나도 잘 안 나오더랑.. ㅠㅠ 잠도 잘 못자고 힘들고
아 왜이렇게 됐지.. 둥이는 식은 계기가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응 차라리 다른 사람 생겨서 나한테 헤어지자고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그냥 ㄹㅇ 아무생각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정평가사 잘 아는 있어?
11:08 l 조회 6
너넨 결혼할사람 종교 어디까지 상관없어?2
11:07 l 조회 4
둥들 만약 해외장거리면 생일선물 챙길거야?
11:06 l 조회 5
이별 노컨 언제까지 해야되지 3
11:04 l 조회 19
근데 진짜 나랑 완벽하게 맞는 사람은 찾을 수가 없는데2
11:02 l 조회 18
끝내는게 맞는걸까 아니면 맞춰갈 수 있는건지 봐줘 1
10:58 l 조회 15
전애인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2
10:57 l 조회 20
인팁들은 ㄹㅇ 헤어지면 생각도안해 ?
10:54 l 조회 14
나는솔로 불안형 특집 보는것같아
10:50 l 조회 15
이별 재회 골든타임 진짜 있을까18
10:50 l 조회 65
썸녀가 차타고가면서 병원보더니 겨드랑이 제모했던 병원이라고 했는데4
10:49 l 조회 33
애인이랑 첨엔 티키타카 안됐는데 지금 걍 베프같음
10:48 l 조회 20
술 마시는거 싫어하는건 20대후반 이상 말하는거지?
10:46 l 조회 12
이별 두달 넘어서까지 미련 못버린 사람 있어?4
10:44 l 조회 40
이별 헤어지고 한동안 내 인스스 꾸준히 보더니 이제 안 보는데 정리 다 한 건가..
10:42 l 조회 11
애인이랑 연락할때 존댓말 써?
10:40 l 조회 15
다들 썸에서 연인관계로 가게 된 계기가 뭐였어?1
10:36 l 조회 34
내가 찼는데 좋아해서 맨날 연락하고있어5
10:34 l 조회 42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15
10:34 l 조회 70
이별 이젠 내가 밉겠지4
10:3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