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진짜 악플러 다 집합함ㅋㅋㅋㅋㅋㅋㅋㅋ나성범이 말이 별로 없던게 의외였어
김선빈-양현종-김태군 티키타카가 너무 웃기고
김태군 사이에 두고 동성고 계속 하파하는것도 웃기고
오랜만에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진짜 악플러 다 집합함ㅋㅋㅋㅋㅋㅋㅋㅋ나성범이 말이 별로 없던게 의외였어 김선빈-양현종-김태군 티키타카가 너무 웃기고 김태군 사이에 두고 동성고 계속 하파하는것도 웃기고 오랜만에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