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3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오늘의 가든에서 키워서 받은 몬스테라인데 집에 온지 3개월이 안됐는데 얘가 기운이 없어 ㅠ

처음 왔을때는 고개도 잘 들고 이뻤거든 
얘 왜이럴까?
과습은 답이 없어서 물을 자주 안 주고 있어 이게 원인일까?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밑에가 처음 왔을때야

처음에 오고 한달 뒤에 새순이 하나 나와서 위에처럼 됐어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딴말이지만 이쁘다.. 이름이 몬스테라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쳐진 상태인건가? 식물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건강하게 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지금 보니까 새잎만 쳐져보이긴 하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지금은 하트 모양의 잎인데 이게 크면서 잎이 하나둘씩 더 나오고 나중에는 잎이 갈라져서 나오는데 그게 진짜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옹 이쁘겠다… 나도 언젠가 식물키울생각있는데 이 친구를 들여올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랐는데 얘 진짜 잎이 빨리 나온대 잘 키우는 집은 2주에 새잎이 하나씩 나온다나 나중에는 엄~~~청 커지는거 같아
나는 이 친구 말고 콩고도 키우는데 콩고도 한달에 하나씩 새잎이 나올 정도로 잘 크고 키우기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올 식물 많이키우네 부럽다!! 나도 도전해보겠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콩고는 다른거 안하고 물 한달에 한번 주고 햇빛 잘 드는 곳에 두기만 했는데 잘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얀한데 글 보는 순간 카스테라 먹고 싶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택시도 분할결제돼?
10:43 l 조회 1
사람 입에 넣었던 음식 강아지 줘도 상관없어????
10:42 l 조회 2
직장에서 애플워치 차면 폐급이야?
10:42 l 조회 2
주식 단타까진 아니어도 팔고 사고 사고 팔고해서 시드 늘리는거
10:42 l 조회 8
나이를 먹을수록 애는 키우고 싶지 않다...
10:42 l 조회 4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2 l 조회 13
운전 못해서 하기싫다
10:42 l 조회 5
여름 삿포로 가려고 호텔 예약하고 표 예약하려니까 친구가 못간다고 해서 슬픔
10:42 l 조회 8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41 l 조회 16
나고야랑 상해 중에 어디가지6
10:41 l 조회 11
세종청사는 다 공무원5급들이야?
10:41 l 조회 5
엄마 여행 가시는데 10만원 보내드리는 거 어때?3
10:41 l 조회 8
남자 애 컨트롤 안 되면 때려서라도 좀 해라 아;1
10:41 l 조회 12
비키니 골라주라!👙3
10:40 l 조회 20
다들 주식 수익실현하면 뭐할거야?5
10:40 l 조회 30
엄마아빠 핸드폰 케이스 사줬는데 1
10:40 l 조회 13
지방 소도시 이사왔는데 진짜 우울하다
10:40 l 조회 27
와 저당 아이스크림 먹으면 안 되겠다 1
10:40 l 조회 14
헤어졌는데 집 문고리에 음식 걸어두고 가서는7
10:39 l 조회 28
인도에서 자전거타는 애들은 뭐가 그렇게 당당하냐
10:3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