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3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오늘의 가든에서 키워서 받은 몬스테라인데 집에 온지 3개월이 안됐는데 얘가 기운이 없어 ㅠ

처음 왔을때는 고개도 잘 들고 이뻤거든 
얘 왜이럴까?
과습은 답이 없어서 물을 자주 안 주고 있어 이게 원인일까?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밑에가 처음 왔을때야

처음에 오고 한달 뒤에 새순이 하나 나와서 위에처럼 됐어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잡담] 몬스테라 키우는 익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딴말이지만 이쁘다.. 이름이 몬스테라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쳐진 상태인건가? 식물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건강하게 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지금 보니까 새잎만 쳐져보이긴 하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지금은 하트 모양의 잎인데 이게 크면서 잎이 하나둘씩 더 나오고 나중에는 잎이 갈라져서 나오는데 그게 진짜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옹 이쁘겠다… 나도 언젠가 식물키울생각있는데 이 친구를 들여올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랐는데 얘 진짜 잎이 빨리 나온대 잘 키우는 집은 2주에 새잎이 하나씩 나온다나 나중에는 엄~~~청 커지는거 같아
나는 이 친구 말고 콩고도 키우는데 콩고도 한달에 하나씩 새잎이 나올 정도로 잘 크고 키우기 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올 식물 많이키우네 부럽다!! 나도 도전해보겠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콩고는 다른거 안하고 물 한달에 한번 주고 햇빛 잘 드는 곳에 두기만 했는데 잘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얀한데 글 보는 순간 카스테라 먹고 싶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13:16 l 조회 2
아 삿포로 취소할까..
13:16 l 조회 9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5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5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1
13:15 l 조회 3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2
13:15 l 조회 27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3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0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2
13:14 l 조회 10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8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5
13:14 l 조회 17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
13:14 l 조회 16
금요일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싶어
13:14 l 조회 5
다들 주식짤이나 보고 가
13:14 l 조회 33
카공하는 취준생들 있어?7
13:13 l 조회 10
쇼핑몰에서 블라우스 삿는데 색차이 진짜 ㅋㅋ
13:13 l 조회 25
한국은 왜 축구농구야구배구 다 못해?4
13:13 l 조회 26
하닉끝물인가1
13:13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