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6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는 부모님이랑 살고있어 27살이야.

돈을모아야되기떄문에 어쩔수없이 사는데

너희도 알잖아 엄마아빠들은 자식한테 기대가많은거

고등학교떄 선생님하라고해서 공무원이 좋은직업이다 막 그래서 일단 교사 대학가고 지금은 초등학교 교사야.


일단 작년초까지 집에 무조건 11시까지 들어가야했고 남자친구있으면 밤 10시부터 전화랑 문자가 엄청와 집에 빨리들어오라고


나는 친구네집에서 한번도 자본적도없어. 그러다 대학때 조금 자유해져서 그때부터 아마 친구네서 자고했어


아직까지 엄마는 내가 젋은데 돈을 잘 못번다고 생각을하시나봐 계속 이거해봐라 저거해봐라 

나는 그냥 내가 알아서 하고싶은데 잔소리라면 잔소리지 너무 심해..

그리고 어디 여행갈려하면 본인생각에 위험하거나 별로이면 어떻게서든 나의 심리를 건들려서 못가게해


약간 가스라이팅으로 내가 어렸을떄 시절을 보내와서 내 인생인데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다 엄마한테 검사를 받아야하는 마음일까?


그게 지금도 습관이되서 막 엄마한테 속마음을 다 이야기해


일단 나는 어떻게 할지모르겠어. 이번년도부터는 진짜 조금은 선을 지키고싶은데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아. 


그렇다고 당장 나가서 살돈도 없고 계속 모아야하거든...


어떻게 해야되 나?


너무 스트레스가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엄마한테 구구절절 말 안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라는데로 다 해줘서 계속 요구하는거야 이론거는 진심 엄청 크게 한방줘야지 바뀌지 아니면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세대출받아서 걍 독립... 부모와갈등은 답없고 떨어져살아야 함 그리고 떨어져살면 부모도 바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너무 가기 싫다
20:48 l 조회 1
계양 사는데 러브버그 2마리밖에 못봄
20:48 l 조회 1
친구 손절하고 싶다 하..
20:48 l 조회 1
홈트만으로도 마른비만 탈출 가능한가?
20:48 l 조회 1
거래처가 ai도입했다고 내가 ai한테 맞춰줘야함
20:48 l 조회 1
안규백 국방부장관 레알 탄핵각임
20:48 l 조회 2
샌디스크 어디까지 오르는거에요…?
20:48 l 조회 2
사장이 너희 팽 하려는거 알아버렸는데 계속 다닐거임?
20:48 l 조회 2
올해2월부터 자산이 안늘었어
20:48 l 조회 2
네일 비싼데는 가격값 하는구나
20:48 l 조회 5
왤캐 미국 교포 여자애들은 백인 남자에 집착하는거임...?1
20:48 l 조회 4
청년미래인가 다들 해?
20:48 l 조회 2
26살 솔로 어디가서 남자 만나여 ?
20:48 l 조회 5
익들아 9시쯤 1호선 서울쪽으로 가는 방면 사람수 어때?지옥철 아니지??
20:48 l 조회 2
연초피면 씻으면 냄새 안나지 않아?
20:48 l 조회 2
슬랑이 하나에 만원이 맞는거야?
20:47 l 조회 3
익들아 띠동갑 사촌누나/언니한테 반말써? 존댓말써?
20:47 l 조회 2
회사익들아 너희 사무실에서 슬리퍼 1
20:47 l 조회 6
다이어트 식단 어때?
20:47 l 조회 3
하닉 미친듯이 오르니까 추매도 못하겠다1
20: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