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38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둘 다 원하는반지가 다르거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응 심지어 웨딩링도 디자인 다르게 하는 부부 가끔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그거 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자인 다르게했어??? 색은 같이하고, 디자인 다르게하고 이니셜 같이 하면 되지않을까해서 ㅋㅋ
서프라이즈로 할건데 애인이.. 진짜 확고하게 전에 얘기하는데 자긴 무난한거 하고 싶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색깔도 안 맞고 디자인도 안맞아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로즈골드 남편은 실버하고 디자인은 세트는 아닌데 그래도 비슷한걸로 맞춤! 애인이 확고하면 차라리 서프라이즈 말구 같이 맞춰서 의견 맞춰보는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자인이 다르면 커플링이 아니지 않아..? 브랜드만 같아도 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가 나는 그냥 각자 끼고, 색 맞추고, 각인 같이 하고 각자 애인이 있다는것만 티내면 되는거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그래도 색깔이나 약간의 디자인 변경(예르들어 러브링에서 다이아 있고없고 차이)정도 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은 같이 하고, 디자인은 각자 원하는거해서 이니셜 같이 하고 하면 된다 생각하는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보통 디자인은 어느정도는 맞추지않아? ㅜㅜ 완전 다르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진짜 예쁜거하고 싶고 애인은 무난한거 하고 싶다는데 난 애인 의견을 따를 생각이 없어..
진짜 너무 안예쁨.. 뭣보다 내가 서프라이즈 하고 싶은데 애인 의견 묵살시키고싶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자인 다르면 커플링 한 의미가 없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로 괜차ㄴㅎ으면 괜찮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는 좀 아닌거 같아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적으로 커플링을 떠올리면 드는 생각이 있잖아 그게 보편적인 생각이니 애인도 그럴거고.
근데 서로 상의도 없이 너 생각대로 상대 의견 배려한답시고, 근데 나는 내가 하고 싶은거 한답시고
커플링 같지 않은 반지를 준비한다면 좀 당황스러울 수도 있을거 같아!!
디자인 아예 다르게 하는 커플들 주변에서 본적은 있는데 보통은 서로 상의해서 결정하는것만 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디자인 결 비슷하게 하되 애인꺼는 최대한 큐빅도 빼고 심플하게 하면 되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나 그럴려고 했는데 잠시만 애인이 원하는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난 이거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이것도 별로 안화려한디.... 큐빅빼면 심플한데 이것도 싫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애인한테 디자인 막 보여주는데 자기는 아까보여준 그게 너무 꽂힌다고 하는데 그 말듣고.. 아 .. 어떻게하지
난 저 디자인은 원하지 않는데.. 싶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별로라고 하진 않고, 난 아까 그게 너무 이쁘다.. 이러는데 그거 알지????
내가 좋아하는 애가 이게 좋다했는데 얘 의견을 묵살하고싶진않고..ㅠㅠ 근데 나는 이왕이면 금 함량도 높고
나는 큐빅 박히고 이쁜거하고싶은데..
예쁜게 너무 하고싶어.. 이왕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 마음도 이해가 간다... 그런 이쁜 마음이면 애인도 이해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
사실 의미가 중요한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에게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일단 내가 왜 서프라이즈 하려했냐면 애인이 돈이 없어! 근데 난 커플링 하고싶은데 내가 얘기하니 본인도 좋대
근데 난 알지.. 얘가 돈이 없다는거
하고싶어서 조른것도 나니까 애인 부담 안 되게 하고 싶은데 커플링 샵 가면 애인이 돈 같이 내려고할텐데 그전에 내가 사서 선물해야
애인이 돈 부담 없어질것같아서 내가 하고싶어서 서프라이즈로 하려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그 마음은 이해하는데 저걸 둘이 각자하면 너무 커플링 안같은디 ㅠㅠㅠㅠ
왜 또 저 디자인에 꽂혔디야...
쓰니가 보여준 디자인은 별로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자인 남녀 살짝 다르게 하는경우는 많이 본거같긴한데
아예 디자인이 완전 다른건 커플링인가? 하는 생각 들거같기도하고...
근데 둘이서만 괜찮으면 뭐 상관없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둘이 따로 끼는거고 의미만 맞으면 되는거 아닌가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같은 생각이거든.. 차피 각자 애인있다는 티 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랑 남편 그랬어 ㅋㅋ
세트디자인 중에서 내꺼가 맘에들면 남편이 별로라
하고 남편이 맘에들면 내가 별로고
그래서 색은 맞추고 각자 원하는 디자인으로 했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하면 종아리랑 허벅지 안쪽 앞쪽 뒤쪽 다 땡기는거 맞지?
23:57 l 조회 1
컴퓨터 새로 장만했는데 킬 때 이상한 소리가 남
23:57 l 조회 1
회피형 어떻게 조져?
23:56 l 조회 1
엄마가 가끔씩 돈돈 거리는거 징그러워
23:56 l 조회 1
커플티로 살말?!40
23:56 l 조회 3
모기가 이불에 붙어있어 이거 잡으려면 움직여야하는데
23:55 l 조회 6
아 청년미래적금 6시반까지만 가입이 가능하구나
23:55 l 조회 8
엄마 재수 ㄹㅇ 없네1
23:55 l 조회 5
원하는 계열에 취뽀한 친구한테 조언 연락하는 거 오바야..?
23:55 l 조회 8
하 슬라임 만지고 싶은데 그럴려면 책상 치워야돼..
23:55 l 조회 4
내 상단바!! 야르1
23:55 l 조회 13
너넨 동생이 살 빼먄 쌍수 시켜준다고 하면
23:55 l 조회 5
딱 2백만원 있는데 전부 주식 투자할까 아니면?1
23:55 l 조회 6
살찌면 코도 살찌니?...2
23:54 l 조회 8
신랑측 하객룩 신부측 하객룩 다르게 입는 익?
23:54 l 조회 2
대구 명란바게트 맛있는곳 있을까 ㅠㅠ
23:54 l 조회 2
내일 위 내시경인 거 까먹고2
23:54 l 조회 15
방금 침대에서 다리운동하다 일어났는데 핑핑 돌아서 무서웠어3
23:54 l 조회 7
근로장려금 7분 남았다 쿵쿵쿵ㅇ쿵1
23:54 l 조회 15
87이 00한테 나이 많다는 소리했다는 글 1
23:5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