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나 초반 때쯤? 인티 보면 누가 봐도 답도 없는 글 써질러 놓고 응호 하는 익 있어서 정말 적응 안되구 짜치는구나 했는데 요즘 보면 답없는 글 댓글로 다 처단 해주는 익친들 많이 있어서 안심이 된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한때 나 초반 때쯤? 인티 보면 누가 봐도 답도 없는 글 써질러 놓고 응호 하는 익 있어서 정말 적응 안되구 짜치는구나 했는데 요즘 보면 답없는 글 댓글로 다 처단 해주는 익친들 많이 있어서 안심이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