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0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기질이 예민해도 잘 키워내는건 부모 능력이지만...

솔직히 만지기만해도 기겁하면서 우는 아이 잘 키울 자신 있어 익들?

골라서 낳을 수 있는것도 아니고...

세상이 아이부모혐오로 가득찬...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또 아이에 기질이 나랑 안맞아도 힘듬 그 아이도 맞는 기질에 부모를 만났으면 편히 클텐데라는 생각응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가 되는건 진짜 어려운거같음
확실히 공부도 많이 해야하고 애들이 주는 신호도 잘 캐치해야하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서 잘 도와줘도 키우기 어려운데
애때매 연차쓰는것도 눈치주는데 어캐 잘 키워내요..ㅠㅠㅠ
집에 돈이 많은것도 아니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어떡해 낳았으면 키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금쪽이는 다 부모 잘못이 100퍼라는 말 있어서 쓴 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본적으로 인내심과 그러려니하는 마음가짐중요함 좀울어도 울어도좀냅둘수있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런거 하나하나가 애들 예민하게 키우는 지름길이더라
얼굴에 뭘 묻히고 먹어도 절대 바로바로 닦아주면 안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리고 부모 기질과 아이 기질도 잘 맞아야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드는 생각인데 기질도 결국 엄마나 아빠 중 한명 닮을텐데 그러면 엄빠 중 한명은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알 지 않을까?? 그에 따른 훈육법도 만들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그런건 아니더라ㅠㅠㅠ
키 유전자도 꼭 직계부모가 아니라 조상중에서 내려오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가 만지는데 기겁하는 애가 흔치는 않을듯. 남이 만졌을때 기겁하는건 당연한거구. 생각보다 어른들이 애들 쉽게 만지려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질도 당연히 중요한데 금쪽이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는 대부분 애보다 부모 지적 위주임.. 부모가 잘못된 방법으로 애 가르치는경우가 많으니... 원인제공이 대부분 부모한테 있다고 생각하는거지 무조건 부모탓 하는게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가난하면 애 잘 키울 여건을 만들기 어렵긴 하잖아...
애 기질이 예민하면 그만큼 시간을 더 써서 교육해야하는데 그럼 돈을 못벌고
나라에서 애키우기 좋은 교육환경을 만들어줘야하는데 아니니까ㅠㅠ

옛날이야 가닌해도 애하나 낳으면 주변에서 막 도와주니까 나름 교정되도
요즘은 가난하면 애들도 집안에서 유투브만 보니까ㅠㅠ

이러니까 가난하면 애 낳지말라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그건 아니라고 생각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기질을 대부분 타고 나서 애 키우면 나의 어릴적을 반성하게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기질을 정해서 애를 낳을 순 없는 거니까… 모든 걸 다 감수하겠다는 다짐 않고 애만 낳으면 발생하는 불상사들이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질도 유전이라고 생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이거 탈출 가능한가? 올블루
13:21 l 조회 1
눈매교정 부작용일까봐 겁남....
13:21 l 조회 1
영화 무료예매권 있는데 가기 귀찮다..
13:21 l 조회 1
반려동물들은 진짜 주인을 많이 닮았어
13:21 l 조회 1
물리치료사 레전드 나락갔네
13:21 l 조회 1
사네연애 민폐벌레들 회사밖에서 해
13:21 l 조회 1
갤럭시탭은 너무 별로야?...
13:20 l 조회 4
생리양 적은날엔 생리통도 거의 없네… 2
13:20 l 조회 6
03년생들 혹시 성균관 스캔들이라는 드라마 모르니 ..?3
13:20 l 조회 9
돈 많이 주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는 회사 계속 다닐까 말까2
13:20 l 조회 7
와 눈 앞에서 교통사고 목격함2
13:19 l 조회 24
밑에집 노래소리 짜증나죽겟네 ㅜㅜㅜ2
13:19 l 조회 8
엥? 잠만 애플 가격 왜케 올...라감?
13:19 l 조회 11
부대찌개 1인분 포장되더니 갑자기 안된대
13:19 l 조회 9
아니 요즘애들 왜케 편의점에 뭐를 마니두고가냐1
13:19 l 조회 7
예쁜 여자는 예쁜 여자 욕 안 한다는거 공감해?4
13:19 l 조회 20
20대 중후반 익드라 ㅠㅠ 한달 지출 뭘 좀 줄여야할까????14
13:19 l 조회 15
이 세상 제일가는 주린이 질문!!!!!!!!!!!!!!!!3
13:18 l 조회 11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3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4
13:1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