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면서 신분증 검사 왜 하냐고 지는 30대인데 어려 보이냐고 하길래 어려 보이니까 하겠죠? 이러니까 아 진짜..이러고 다른 곳 가서 살게요이라고 나가더라 아닠ㅋㅋㅋㅋㅋㅋ검사를 많이 당하면 들고 다니던가 왜 욕질이야 재수 없게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욕하면서 신분증 검사 왜 하냐고 지는 30대인데 어려 보이냐고 하길래 어려 보이니까 하겠죠? 이러니까 아 진짜..이러고 다른 곳 가서 살게요이라고 나가더라 아닠ㅋㅋㅋㅋㅋㅋ검사를 많이 당하면 들고 다니던가 왜 욕질이야 재수 없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