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난 초중고 때 딱히 노력을 안 했으니까!
일찍 성공한 아이들 보면 진짜 어린나이
때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정도 때부터
노력했더라… 갑자기 현타가 왔지만
(그 나이 때 나는 뭐했나) 지금이 제일
젊으니까 지금 노력하자라는 생각으로
노력하려고 질투도 내가 무언가 해놓은게
있어야 생기는 감정인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왜냐하면 난 초중고 때 딱히 노력을 안 했으니까! 일찍 성공한 아이들 보면 진짜 어린나이 때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정도 때부터 노력했더라… 갑자기 현타가 왔지만 (그 나이 때 나는 뭐했나) 지금이 제일 젊으니까 지금 노력하자라는 생각으로 노력하려고 질투도 내가 무언가 해놓은게 있어야 생기는 감정인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