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스트레스받네 난 당연히 스피커 아닐줄알고 개인적인 이야기들 다 하는데 얼마전에 친구 애인 친구가 내 개인적인 상황을 아는거야 그래서 당연히 친구 애인 통해서 알았겠거니 싶어서 뭐라하니까 결코 얘기한적 없다는데.... 내가 그 얘기를 걔한테밖에 안 했는데 어떻게아냐고
오늘도 개인적인 얘기 하고있는데 한 10초 정적이더니 스피커여서 바꿨대 이미 다 말했는데; 짜증나서 걍 끊음 그럼 그냥 말이라도 해주던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아 스트레스받네 난 당연히 스피커 아닐줄알고 개인적인 이야기들 다 하는데 얼마전에 친구 애인 친구가 내 개인적인 상황을 아는거야 그래서 당연히 친구 애인 통해서 알았겠거니 싶어서 뭐라하니까 결코 얘기한적 없다는데.... 내가 그 얘기를 걔한테밖에 안 했는데 어떻게아냐고 오늘도 개인적인 얘기 하고있는데 한 10초 정적이더니 스피커여서 바꿨대 이미 다 말했는데; 짜증나서 걍 끊음 그럼 그냥 말이라도 해주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