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에 70키로 나갔을 때 내가 카페알바를 했는데 거기가 진짜 무진장 바쁜 매장이라서
아점 아메+미숫가루
15시쯤에 컵라면 하나먹고 한달지나니까 10키로 빠짐
너무 힘들어서 집 도착하면 집 정리좀 하고 바로잔다 ㅠㅠ
건강은 다 괜찮음 피검사도 괜찮쓰 근육도 생각보다 적게 빠지긴 했는데 그래도 다시 할래?라고하면 안하고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160에 70키로 나갔을 때 내가 카페알바를 했는데 거기가 진짜 무진장 바쁜 매장이라서 아점 아메+미숫가루 15시쯤에 컵라면 하나먹고 한달지나니까 10키로 빠짐 너무 힘들어서 집 도착하면 집 정리좀 하고 바로잔다 ㅠㅠ 건강은 다 괜찮음 피검사도 괜찮쓰 근육도 생각보다 적게 빠지긴 했는데 그래도 다시 할래?라고하면 안하고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