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도로변에서 못 세우니 뺑뺑 도는거도 열받는데 원래 픽업 없는 약속시간대로 만나는 거였으면 내가 차 갖고 집앞으로 가는시간보다 전에 출발했어야 하는건데 그때까진 준비가 어려울 거 같다고 함 뭐임?;ㅋㅋ 더 여유를 부리는 건지 뭔지 내 호의를 당연히 아는 건가 얼탱없음
안 볼 수 있는 사이도 아니라서 스트레스 받네 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내가 도로변에서 못 세우니 뺑뺑 도는거도 열받는데 원래 픽업 없는 약속시간대로 만나는 거였으면 내가 차 갖고 집앞으로 가는시간보다 전에 출발했어야 하는건데 그때까진 준비가 어려울 거 같다고 함 뭐임?;ㅋㅋ 더 여유를 부리는 건지 뭔지 내 호의를 당연히 아는 건가 얼탱없음 안 볼 수 있는 사이도 아니라서 스트레스 받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