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고 다이어리 일기 써봐도 자고 일어나도 좋아하는 음식 먹어도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갔다와도 안 되는데 어케 나아지는 걸까...이게 지금 몇 주 짼데ㅠㅠ 행복했을 때는 걍 영화 하나 보러가도 기분 좋아졋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영화보고 다이어리 일기 써봐도 자고 일어나도 좋아하는 음식 먹어도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갔다와도 안 되는데 어케 나아지는 걸까...이게 지금 몇 주 짼데ㅠㅠ 행복했을 때는 걍 영화 하나 보러가도 기분 좋아졋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