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2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엑셀을 주로 언제 쓰는거야?

접수예약은 이지스나 닥터스라는 프로그램을 쓴다던데 그거는 엑셀이랑 상괸없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닥터스 썼음
접수할때에는 상관 없는데 원무 일이 접수만 하는게 아니고 행정업무도 보기 때문에 엑셀 잘하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접수예약.수납.제증명.입퇴원관리 등이 원무 업무라고 알고 있는데 맞을까??
이중에 엑셀이 쓰이는 행정업무가 어떤 업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것들은 다 닥터스로 하는거고
행정업무들은 뭐 결재서류 올리거나 마감이나 업무관리 서류정리 등등 같은거는 다 엑셀로 하지
엑셀 자격증 있으면 플러스긴 한데 없으면 기본이라도 잘하는게 좋지 그래야 일도 빨리 처리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내가 이해를 잘못 하고 있었다 그러면 엑셀부터 따고 이력서 넣어야 겜ㅅ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따면 좋지
없어도 뽑긴하지만 면접을 더 잘봐야겠딩 따로 엑셀 공부를 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서 걍 삼각대 세우고 카메라로 증명사진처럼 찍어도 티안날까
16:04 l 조회 2
오늘은할게
16:03 l 조회 3
근데 태몽 꾸면 태몽이구나 바로 알아?? 1
16:03 l 조회 4
타이레놀 없는데 이지엔도 두통에 효과있나1
16:03 l 조회 3
인스타 야르맨 아버지 아는 사람
16:03 l 조회 3
치약 바꿨더니 자꾸 입안벽에 흰색 덩어리 생기는데 바꿔야되는거지?1
16:03 l 조회 4
면접 보고 왔는데 같은 옷 입었어
16:03 l 조회 7
알바 안뽑을거면 문자 보내지말라고 하고싶다
16:02 l 조회 7
한국 엔터테이먼트 다 망해가는것같은데 이유가 뭘까?1
16:02 l 조회 12
태몽없이 태어난 사람도 있어?2
16:02 l 조회 8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1
16:02 l 조회 19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1
16:01 l 조회 11
하..... 성적 생각보다 ㄱㅊ아서 야르하다
16:01 l 조회 9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3
16:01 l 조회 18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9
16:01 l 조회 14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11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2
16:01 l 조회 7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5
16:00 l 조회 1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2
16:00 l 조회 9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