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 것도 아니야... 아주 그냥 썩었어....
아무것도 모르고 입에 넣고 한 모금 마시고 냄새 이상해서 뱉었는데
남은 우유가 안 나올 정도로... 건더기 져있더라...............
일부러 조금 토해내긴 했는데... 어떡하냐...ㅎ..ㅏ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상한 것도 아니야... 아주 그냥 썩었어.... 아무것도 모르고 입에 넣고 한 모금 마시고 냄새 이상해서 뱉었는데 남은 우유가 안 나올 정도로... 건더기 져있더라............... 일부러 조금 토해내긴 했는데... 어떡하냐...ㅎ..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