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이 딱 60점인데 딱 하나만 더 틀렸어도 위험했네ㅠㅠ
어디 말하기도 부끄러워서 여기서만 말하는데 나 컴활 필기 6수했어ㅠㅠㅠ 매번 떨어질 때마다 괴로웠고 나 머리가 많이 안좋은지 생각까지 했는데ㅠ 드디ㅓ 합격하니까 좋다
![[잡담] 컴활 1급 필기 겨우 합격했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10/ccd8fc3c3a06e6509f1b9334ca75bffe.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평균이 딱 60점인데 딱 하나만 더 틀렸어도 위험했네ㅠㅠ 어디 말하기도 부끄러워서 여기서만 말하는데 나 컴활 필기 6수했어ㅠㅠㅠ 매번 떨어질 때마다 괴로웠고 나 머리가 많이 안좋은지 생각까지 했는데ㅠ 드디ㅓ 합격하니까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