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집 신청 넣고 심사 기다리는데 다른 부동산에서 전화와서 초기비용 이런거 꼬치꼬치 캐묻더니 넘 비싸다고 자기네는 중개수수료 없이 40만원 줄여주겠다고 하는데 믿어도 되는거야? 아님 다른 비용으로 더 받겠다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원룸 집 신청 넣고 심사 기다리는데 다른 부동산에서 전화와서 초기비용 이런거 꼬치꼬치 캐묻더니 넘 비싸다고 자기네는 중개수수료 없이 40만원 줄여주겠다고 하는데 믿어도 되는거야? 아님 다른 비용으로 더 받겠다는건가
|